도요타 gt 스펙 알아보기
다이스러운"소리오 하이브리드 '에서 옮겨 간다면 드라이빙 포지션이 상당히 달랐다. 구체적으로는 인간에서하면 핸들이 멀다. 대시 보드에서하면 그에 ひつく 정도의 가까운 곳에 손잡이가있는 느낌. 이른바 텔레스코픽 조정기구는 붙어 있지 않은 (그것은 소리오도 마찬가지). 핸들 포스트 아래 기준을 성실하게 탐구 한 결과 그렇게 판단했다.하지만 텔레스코픽, 정말로 재수 아닌가? 에서 지금 확인을 위해 카탈로그의 장비 표를 보자. 다이 ......가 아니라 도요타. 그냥 탈만큼에 별도로 어느 쪽도 좋은 것 같은 것이고, 그리고 이것은 장난라고 씌여있는 것은 아니다. 라는 것은 타고 느낌이 차가 몹시 다이이다. 다이 같다. 도요타 느낌은 없다. 로 나쁘지 말하면 돈쿠사い. 잘 말하면 성실한 것. 속이는 것이 서투른 것 같다. 적당히 굵직한 같다.여담이지만, 여러가지 빌려 타는 중에는 왜 깜박이 레버의 위치가 어느 쪽인지를 잘못 버리는 자동차라는 것이있다. 처음 한번 만 실수 나머지는 오케이 ......가 아니라, 왜 연속으로 실수 버리는 자동차. 그 원인으로 "탄 느낌이 외제 차 같기 때문에 (또는 니홍샤 같기 때문에) 붙어」라고하는 것이 대단히있을 것 같다. "시보레 소닉 '은 오른쪽 방향 지시등. 이것은 왠지 연변도 실수했다. 또한 이번 다 ...... 아니 도요타의 경우 그런 것은별로 없었다. 이름은 ...... 설치? 탱크? 외 2 개 (맞죠?)을 기억한다는 것도 있지만, 그렇지만 그 어느 쪽이었다 것은 확실한 것 같다. 살펴보면 바로 알 수있다. 편집부 홋타 군 (절의 소승 같기 때문에 홋타 대비 및 멋대로 명명)에서 원고 감사 편지를 읽으면 금방 알 (하지만 읽지 않는다).그리고 30mm가 먼기. 손잡이가 멀다. 것으로 핸들에 도달을 맞춘다. 시트를 이전. 그러면 굿과 이전해서 페달이 너무 가깝다. 무릎 관절이 깊어 구부러진 상태. 여하튼하면 대시 보드 아래쪽 곳에 즉시 히자코조이 퍽과 해당된다. 쿵! → "아야!"는 것 빼고는. 그리고, 그 퍽 바로 히자코조이었다 좌 히자코조 이었는가? 그러고 보니 어느 쪽도 맞았다. 다행히 운전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는 아니었다. 타고있는 중 첫 번째 깜짝는 자연스럽게 사라졌다. 하지만 가깝다. 아 아니, 먼 것인가. 이것을 구입 소위 스트레이트 암 같은 포지션에서 운전하게 될 사람 많잖 을까. "하인이 사치라는 게 아니야!" 성실한 포지션에 넣을 때, 그런 것을 말해진 것 같은 기분이 조금되었다.텔레스코픽 조정없이이라면, 나머지 30mm 정도 스티어링 휠의 위치를 앞쪽 = 드라이버 측에. 말하는 것은 간단하다. 정말로 주면되면 아마 동족 체화를위한 충돌 시험은 다시. 라고하면 사내의 거대한 컴퓨터의 사용 범위를 어렵게 몇 시간 제치고 시뮬레이션도 다시하지 않으면 안되고, 요점은 대단한 것이다.CVT. 소리오 하이브리드에서 환승시에는 이것도 약간의 벌칙 기분. "하지만 게임 성이 제로 이니까, 단순한 처벌!」라는 것은, 하카타 하나 마루 · 대길의 대길 선생님.CVT 물건의 전형적인 타고 어려움은 잘 억제되어있는 것이 나왔 마구 가지로 말하면 잘 억제되어있는 것이 ......라고 생각한다. 어느 쪽인가하면. 요즈음의 가장 무거운 경차 (예를 들면 「다이 웨이크 '터보 욘쿠은 1060kg)와 비교하면 거기에 털이 난 정도의 차량 중량 (1100kg)에 대해 엔진 배기량은 996cc있다. 그래서 의미인지 굉장히 발진에 신경을 부릴 든가, 자연스러운 부드러운 가속 요청에 갑자기 파온! 든가, 그런 것은별로 없었다. 그리고 이렇게, 고속도로 내리막 마음대로 차량 속도가 점점 ......라는 것도. 경우에 따라서는 엔진 브레이크도 잘되어 주었고. 이 느낌 "경 아니니까"라고하는 것만으로는 설명이되지 않는다 같다.그래도 신경이 쓰이는 CVT의 폐해후쯔 운전하고, 터보 스러움은별로 없다. 하지만 빨리 달리게하면 터보 같아 빠르다. 이 배기량의 자연 흡기 (NA) 엔진이라면 설명이되지 않는 느낌. 즉 이것은 좋은 이야기. 일상적인 사용 영역에서 과급 응답 다오가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 이른바 NA 영역의 히 약점이 없다. 적어도 상관 없다. 그런 파워 트레인."역시 CVT는 좋은구나!"는 그러나 보이지 않는다. 이 순간에 정말 좋은 물건 (그런 수 있겠)을 체험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말한다 밖에 없을지도 모르지만, 앞으로 어떻게 노력해도 겨우 제로. 그 선을 넘어 긍정적 인 측면에 인상 미터의 바늘이 흔들리는 것은 아니다. 그런 느낌. CVT는 브레이크 페달 밟아 대응에도 악영향을한다. 답력 일정 = G 일정한 브레이크 유행 어렵다. 스타트 & 스톱기구의 개입이라고 할까 일이 운전 어려움으로 이어지고있는 것도 감점 요소. 글쎄, 그건 스위치를 오프 れ 좋겠지 けろ 겠지만.터보이라 그런지 갈대가 카타. 이에 타고 첫 요철 통과를 체험하면 분명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랄. 비싯!과 온다. この辺 (날카로움있어 충격 계의 입력에 대처)에 대해 소리오 하이브리드는 그야말로 일본 사양 일본 차 틱 마일드 화가였다. 이 토요타는 꽤 정반대로, 하인이 고급 스러움을 ......가 아니라 상용차 같다. 그야말로 서스펜션 부시 당이 쿠냐ッ이있을 것 같은 느낌이 없다. 첫 번째 일발야말로 깜짝 놀라 오히려 의지 느낌의 강인함 ......이 있습니다듯한. 지금의 "도요타 프로 박스」에서 승합차?라이벌에 뒤지지 않는 승차감그리고 굉장히 재미있는 것은이 차량은 승차감이 좋아. 소리오 하이브리드와 とかえ ひかえ 탔고, 소리오과 이별 한 다음날은 소리오에 달려 갔어 (그리고 승차감의 장점을 확인하면서 놀란)와 같은 심술 궂음 길도 시도했다. 그리고, 이것은 그렇게지지 않았다 잖아 !! 차내의 즐거운 대화가 문득 중단 느낌이없는 느낌 안락한 승차감. 단지 좋은 이유만으로가 아니라, 소리오과 이에 승차감이 좋음 유형이 비슷하다.그것과 이것은 시트가 의외로 요이. 무릎 복숭아 뒷면 っ 교체 곳이 묘에 보콧과 고조되는듯한 느낌으로 첫인상은 이마 이치 였지만, 소리오과 달리 둔부 (엉덩이) 스트레스가 오지 않는다. 꽉 미이 담긴이 느낌 쿠션 우레탄 발포 율을 올려 대고 경량화이나 비용 절감 ...... 라든지 방면 아마별로하고 있지 않다. 그래서 앉아서 잠시 좀 더해도 헤뇨ッ되지 않는다. 그것도 코미케에서 말한다면, 승차감은 소리오보다는 오히려 편안한 정도. 또는 피로가 크다. 운전하고 기분이 다랏되지 않는다. 어렵다.운전하는 어려움이 개선되면비싯과 계의 입력은 비싯있다. 승합차 인 강인함 ...... 같은 뭘까. 그런데 할까 핸들을 솟로 이동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거의 동시에 롤이 낌새. 거기 할까 거기에도 소리오와 솟 쿠리. 그런 부분까지 철저히 마크 송곳으로 좋. 그리고 직선 관계는 식어 버린 상태에서 시작하고 잠시 후 음 후쯔된다. 그렇게되기 전에, 예를 들어 고속도로 라든지를 달리고있어 노면이 기울어 져있는 슬로프가 낮은쪽으로 츳과 흐름 기색된다. 가지고 갈 수있는 느낌. 아마도 균형에 댐퍼 성장 측의 감쇠가 너무 강하다. 줄어들어 그 후 성장 어렵다. 어느 정도의 시간 달리고 가운데 기름이 차가워 키리 상태를 벗어날 때 그것이 뭐 후쯔된다. 라고하는 것은 아닐까. 전동 파워 스티어링의 느낌은 소리오 대비 조금 떨어. 이런 것이라고하면 이런 것. 자주 없다고하면 좋지 않다. 소리오의 왜냐하면, 특히 칭찬되는 같은 것은 전혀 없다.후쯔 상식에서 생각이 자동차 상품 기획은 소리오 철저한 마크. "의식하지 않았다"라고 잘 유 (웃음). ※ 개인의 감상입니다. 제반 사정에 따라 철저히 마크하지 못한 곳도있는 가운데,하지만 승차감이 좋음 부분은 무엇으로도. 그러한 것이 만약 있었을 것이라고한다면, 그것은 굉장히 좋다. 그런 칸케없이 좋은 승차감려고 이렇게 됐다면, 물론 지금도 전혀 좋다. 혹시 이것도 댐퍼, KYB이기도하고 (※ 미확인입니다).극히 간단한 이야기 운전하기 쉽고 편안이라면 자동차는 그것으로 좋다. 부랴 부랴 타고 여기까지 할 수 있었다고, 그리고 그것에 못지 않게 운전하기 쉬워지고 줘. 더 운전하기 쉬워지고 주어도 전혀 오케이 환영. 에 너, 그러고 보니 차 이름은 뭐였지? 탱크입니까 그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