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r8 v10 쿠페 5.2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가벼운의 퀄리티처음 몇 m 커녕, 그저 사람 굴러으로, 이것은 및 놀라게했다. 슷과 가볍게 움직이기 시작 거동이 참 부드럽고 현명한. "세일"와 반동을 달아 전에 나오는 느낌이 아니라 무술과 춤 등 그 길의 달인이 예비 동작을 전혀 보이지 않고 즉시 정전기에서 동으로 이행하는 그 같은 몸놀림과 유사 있다. 그렇다고 다른 부분을 깎은 더듬 거리는도 무관하다. 여분을 직전까지 깎아 추구 한 경량화는시 거칠기와 더듬 거리는로 이어질 것이지만, R8의 가벼움은 그런 원시적 인 것은 아니다.지금까지의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에 추가 CFRP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를 센터 터널과 벌크 헤드에 사용하고, 경량 고 강성 바디를 실현했다는 신형 R8하지만 실제 차량 중량은 1690kg (차량 검사증 값) 는 5.2 리터 V10의 4WD 슈퍼 스포츠로 비교적 경량이긴하지만, 절대적으로 가볍게 아니다. 그것이 부드럽고 가볍게 움직이는 것은 모든 움직이는 부분이 정밀하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으로 다름 없다. 가속 페달의 움직임 일본의 조금 시부있을뿐 엉망이되어 버릴 것이다. 또한 전체의 균형 엑스과 있기 때문에, 느린 동작에도 아름다움과 긴장감이있다. 놀라운 이지적인뿐만 아니라 무섭게 품질에 세련된있다. 예를 들어 'A8'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고 느낄 정도 다. 최고 속도 320km / h를 호언하는 고성능 차량이 걷는듯한 속도로 스 루리와 달릴 것은 매우 첨단 기술의 증거이다. 플래그쉽 슈퍼 스포츠뿐만 아니라 가장 비싼 아우디임을 싫어도 납득시킬 수있다.5.2 리터 V10 만9 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 한 R8은 기존에 있던 4.2 리터 V8 사양이 사라지고 5.2 리터 V10 하나가되었다. 그러나 더욱 강력해진 5.2 리터 V10 유닛은 표준 사양 외에도 고성능 버전도 추가되었다. 즉 R8 V10 5.2 리터 V10은 기존보다 15ps 업의 540ps (397kW) / 8250rpm과 540Nm (55.1kgm) / 6500rpm를 발생 한 'R8 V10 플러스'는 610ps (449kW) / 8250rpm과 560Nm (57.1kgm ) / 6500rpm을 만들어내는 아우디 사상 최강의 엔진이다. 덧붙여서 아이들링 스톱은 물론, 저 부하시에는 한쪽 뱅크를 중지시키는 실린더 온 디맨드 (COD)과 액셀 오프시 코스 팅 기능도 포함되어있다.변속기는 아우디가 S 트로닉라고 부른다 7 단 DCT (듀얼 클러치 변속기)에서 기존 비스커스 커플 링 대신에, 유압 다판 클러치를 전자 제어하는 새로운 콰트로 시스템이 채용되어있다. 가격은 V10이 2456 만엔, V10 플러스는 2906 만원. 기존에는 'V8'1800 만원대 'V10'에서도 2200 만원 대였던 것을 감안하면 경쟁사의 동향에 맞추어 한 단계 위의 "리그"로 전환 된 것으로 나타났다.정체 속에서도 전혀 불편없이 넣을 수 있다는 것은 더 이상 슈퍼 스포츠의 세계에서 상식이지만, R8도 순종 자체 파편 뱅크 실린더 휴지 다시도 마치 감지 할 수 없다. 물론 돌리면 돌린만큼 강력한 파워를 직접 솟아 있다는 점은 자연 흡기 멀티 실린더 엔진 만의 특징으로, 요즘 고마운 귀중품이다. 5.2 리터의 대 배기량하면서 레부리밋토는 8700rpm 모두 かなぐり捨てる 같이 회전하는 것이 아니라, 어디 까지나 이성으로 불어 오르는 엔진을 풀어 라하면, 0-100km / h 가속 3.5 초, 최고 속도 320km / h (R8 V10 플러스는 3.2 초와 330km / h)의 성능을 발휘한다고한다.구석 구석까지 합리적아우디가 건설 이상, 경량화를 이유로 카본 패널에 알칸타라를 쳤다 만 같은 간단한 악기 패널은 허용되지 않지만, 실제로 구석 구석 어디도 왜곡이나 틈이없는 질서 결과물이다.일점 일획도 ゆるがせ하지 치밀한 인테리어 람보르기니 같은 게임 시뮬레이터 감각은 아니고, 어디 까지나 사무적인 분위기이지만, 매 스위치의 조작감이나 표면 처리 등은 아우디 방식으로 세련되고있다. "우라칸"은 "멋지다"미사일 발사 버튼과 같은 커버 스타터 스위치가 있지만, R8은 "그것에 무슨 의미가 있나요? '라고 말하는 것처럼 멋진 기능이다. 이 근처가 이제 기본적인 구성 요소를 공유하는 우라칸과의 가장 큰 차이점 일 것이다.스티어링 휠에는 수많은 스위치가 포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도 방해 느끼지 않는 것은 위치 나 형상 등이 조사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최근 독일 차는 어느새 스티어링 휠의 센터 패드가 작고 원형에 가까워지고 이야기도 가늘어지고 있지만, R8도 에어백 내장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센터 패드가 작고 기쁘다. 스티어링 휠도 중량물 가능한 회전 중심에 대는 "미도싯뿌"이상적이며, 스포크 가늘어 것으로 그것을 통해 보면 시야가 넓어지고, 내비게이션 화면도 일체화 된 가상 조종석을 활용할 수있다. 아우디가 자랑하는이 시스템은 스위치의 반응도 날카 롭고 대부분 스티어링을 놓으면없이 조작 할 수있는 좋은 물건이다.아우디 진선미기존의 V8는 어떤 식으로 휘둘러도 손아귀에서 컨트롤 할 수있는 실감이 있었지만, 다른 한편으로 V10은 감속하면서 턴 인 때 등에 리어가 근질 근질 움직이는 신경을 떠나야했다. 그런데 신형 R8은 어떤 상황에서도 적어도이 거리에서 시험 할 수준은 전혀 위험성의 기색도 느끼게하지 않는다. 철저하게 멋진 스마트 엉뚱하게 빠른 것이다.정밀 기계임을 전속력으로 추구하는 독일 차에게 그야말로 진선미이다. 슈퍼 스포츠는 야성미 라든지 몹시 함이 필요하거나, 완벽 너무 재미없는 같은 말이 그들에게 반드시 이해할 수없는 것이 아닐까. 어딘가 불완전한 이기에 재미 있고 정서가 있다는 사례는 독일의 사전에는 없다. 잔디를 황폐하고 태연 한 사람의 마음을 모르는 독일인에게 명백한 결점 알려진 것을 개선하려고하지 않는 자세는 용납 할 수없는 것이다. 냉철하고 정밀한 시스템으로 완전 무결을 추구 한 그 앞에 존재하는 것이 그들의 감정이다.지금까지 말해 온 것이지만, 아무리 도시적이고 세련된 브랜드임을 주장해도 아우디의 비밀은 첨단 기술과 정밀한 엔지니어링에 대한 절대적인 신앙심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른바 아후루엔토 층 (간단히 말하면 세련된 부유층)에 어필하는 멋진 세련된 디자인은 그에 비하면 단순한 속성에 불과하다.R8을 조종하는 것은 제어 된 모험이라고해도 좋다. 그러나 현실의 거리 테마 파크가 아니다. 아무리 다루기 쉽게되어 위해서도 사회 안전망을 쳐 줘서도 제대로 다뤄야 쉽게 위기에 빠진다는 것을 아는 사람에게 R8 이야말로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非の打ち所がない 슈퍼 스포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