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지노스 e10 로드스터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sok005 2019. 9. 16. 13:31

지붕도 문이 없습니다영국의 잘하는 재주 백 야드 빌더 (뒤뜰 선반)의 최신 모델이 지 노스 E10이다. 안사 알리와 마크 에드워즈 모두 원래 로터스 CEO와 COO가 일으킨 제노스카즈가 만드는 경량 2 자리 미드 십 스포츠카이다.백 야드 빌더의 방식에서 엔진은 아웃소싱. E10는 포드의 직분 2 리터 4 기통을 짊어진 다. 그러나 FRP의 외피를 벗겨하지 않으면, 레이싱 카 노출이다.골격은 알루미늄 압출재로 짠 백본 프레임. 욕조 형의 로터스와는 전혀 다르다. 캐빈을 구성하는 보디 패널은 알루미늄 벌집을 재활용 카본 샌드위치 복합 소재를 사용한다. 프론트 스프링 하 중량을 줄일 인 보드 서스펜션에서 F1 머신 수준으로 팔 길이 긴 더블 위시 본이 조종석 격벽에 설치된 코일 / 댐퍼 장치를 눌러 당겨한다.문은 없다. 여 보이지만, 붙어 있지 않다. 약 700 만엔의 표준 상태라고 전면 창 없다. 파워 스티어링, 에어컨처럼 편안한 장비와 ABS, 트랙션 컨트롤 등 안전 장비는 옵션도 없다. 브레이크도 후원 장치 없음. 전면 창을 달았다 시승차의 차량 중량은 차량 검사증 기재 값에서 800kg. 이쯤되면 자신의 각력 만 중지하라는 것이다.전면 창을 포함 우에자 팩 속에 '겟 홈 우에자 푸드'라는 호로 같은 것이 있었지만 넣으면 초 괄호 나쁘다. 원래 사이드 윈도우가 없기 때문에 비는 옆에서 다다 누설 것이다.백 야드 빌더도 친절하게되었다오픈 보디를 걸터 앉고 토족 시트 위에 서에서 기어드. 안은 의외로 넓다. 3800mm의 바디 길이는 "로터스 엘리제 '와 같은 치수이지만, 전폭 (1870mm)은 15cm 넓다. 게다가 엘리제처럼 굵은 사이드 실 (문턱)로 좁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허리 주위도 발밑도 충분히 넓다.시트는 FRP 제품으로, 몸이 닿는면에 얇은 패드가 실려있다. 등받이의 각도를 바꿀 수는 없지만, 버킷 시트와 같은 돌출 형상이 아니라 느긋하게 앉아. 전후 슬라이드 량도 많이있다. 일단 다리가 짧고 페달을 단행했지만, 지금은 백 야드 스페셜도 친절되고있다.30cm의 소경 스티어링 퀵 릴리즈 식의 경주이다. 그러나 그 뿌리에서 좌우로 내밀 방향 지시등 / 와이퍼 레버에는 본 기억이있다. 아마 '포드 피에스타'용 것이다.
변속기도 포드의 6 단 MT. 매달린 식 페달 장치는 경주 용 장비의 칠튼 제. 3 개 모두 페달 보행은 거의 수직이지만, 위화감은 없다. 클러치 페달도 무겁지 않다.시작 버튼을 누르면 디지털 미터가 켜집니다. 다시 눌러 끼우면 등으로 엔진이 일어났다. 공회전 속도에서도 볼륨은 크다. 조종석에 섬세한 진동이 전해지는 느낌은 역시 공짜 것은 아니다.
머리 위에서는 한여름의 태양이 내리 쬐고 있었다. 앞으로 도내를 빠져 토메이 고속에 올라 하코네로가는 생각하면, 몸이 긴장.그러나 달려가는 E10은 허탕을 먹는다 정도 취급 쉬웠다.바람의 침몰은 신경 쓰지 않는다엔진 룸에 부착 된 플레이트에 따르면 E10의 2 리터 4 기통 포드의 부품 판매부에서 나온 미국을위한 '포커스'용이다. 생산 대수는 일주일에 2 대라는 갓 말랑 말랑 작은 규모 기업에 대기업이 이런 기능 부품을 팔아 준다는 "문화"가 부럽다.지 노스 자신의 컴퓨터 튜닝과 배기 튜닝을 추가 한 엔진은 203ps의 파워를 발생한다. 800kg의 차중은 충분 이상이지만 실제로는 파워풀보다 플랫 토크의 취급 용이성이 인상적이다.
100km / h시의 엔진 회전 수는 6 단 탑에서 2200rpm. 고속 순항은 생각보다 안락하다. 사이드 창없는 조종석이 소용돌이 치는 바람에 농락되는 일까하고 생각하면 그렇지도 않았다. 100km / h 정도라면 거의 바람을 말려 없다. 253ps의 2 리터 터보 (포드 에코 부스트)을 쌓는 "E10S"전면 창없는 버전도 탔는데, 얼굴 노출도 풍압은 의외로 얌전했다. 진짜로 서킷 런에 사용되는 현대 백 야드 스페셜은 공기 역학적 정교함의 높이도 만만치 않을 것 같다.경량 스포츠카를 실감 한 것은 연비 좋음이다. 평소 시승보다 와인딩로드의 비율이 높았다 것이지만, 전체적으로 약 290km를 달려 16km / 리터를 기록했다.바닥 모를 운동 성능독특한 프론트 인 보드 서스펜션, 배터리를 조수석 발밑의 사이드 패널에 저장 조건 등 서킷 우선 디자인을보고, 타고 전부터 가장 관심을 끌 렸던 것은 조종 성능이다.한마디로 말하면 굉장히 한계가 높다. 꽤나 쳐 들어간 듯하지만 시렛와 코너를 빠져 버린다. 이 2 리터 자연 흡기 엔진이라고 타이어의 그립을 잃는 정도의 파워는 없다. 분명히 엔진보다 차체가 빠르다. 로터스에서 분사 한 제노스카즈의 테마는 한층 속도 레인지 높은 엘리제를 만드는 것이었다 것이다. 반대로 말하면 원조 백 야드 빌더 로터스가 만드는 엘리제는 도로에서 즐기는 팬 자동차로 높은 상품성을 가진 것을 재인식되었다.U 턴하려고 주차장에 머리를 돌진하면, 프런트에서 자자자자라고한다 소리가났다. 노즈 피스를 긁었다 냐고 생각 밖에 나오면, 모래를 타고 잠긴 에이번가 세운 소리였다. ABS있는 브레이크가 당연한 지금 완전히 듣지 않게 된 소리이다.오후의 고속도로를 되돌릴. 고속 영역의 미세 방향타 (비다) 응답 성은 웃어 버리는만큼 날카로운하는데 직진 "앉아"도 뛰어나게 좋아. 스티어링 랙은 역시 레이스 기재 타이탄 모터 스포츠 제다. 고속도로 크루즈는 E10의 특기이다.그러나 덥다. 전부터 밀려 오는 라디에이터의 방열 및 직사 광선의 더블 펀치로 무더위 일의 조종석은 뜨거운 지옥이다. 편의점에서 산 아이 스티가 핫 티가 있었다. 이럴 때는 바람의 침몰 적은 공기 역학적 바디가 원망 만, 프런트 필러 곳에서 손바닥을 능숙 각도로 발행하면 여행 바람이 성대에 들어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왠지 뜨거운 노천탕을 메우고있는듯한 마음가짐된다.여하튼, 해버 려 자동 운전 원년 같은 2016 년 일본에 이런 뉴커 머가 상륙 한 것은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