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s90 t6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2019 년까지 모든 새로운 세대에현재 'XC90'은 2019 년까지 "가장 오래된 볼보 자동차"가된다 - 지중해에 면한 스페인 남부 도시 말라가의 근교에서 개최 된 볼보의 최신 세단과 스테이션 왜건, S90 / V90 국제 시승회는 그런 임팩트 넘치는 문구가 포함 된 컨퍼런스에서 막을 열었다.현재 XC90은 일본에서는 올해 들어 출시 된지 얼마 안된 아직 최신 모델의 분위기가 짙은 볼보 자동차. 거기에 "오래된"라는 형용사가 맞추어 진 것이기 때문에 한순간 "잘 못인가!」라고 생각한 것도 무리는 아닐 것이다.하지만 냉정하게 해석하면 그런 모두의 코멘트는 "2019 년까지 현재 볼보 자동차의 모든 새로운 세대 골격의 소유자로 개편된다"고 읽고 바꿔 진 것을 알 수있다.실제로 XC90에서 최초로 채택 된 "SPA (확장형 제품 아키텍처)"라는 중형 모델 이상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골격은 이미이 S90 / V90으로 전개 됐고, 'S60 / V60 " 나 "V40"등보다 컴팩트 한 모델도 2017 년 이후에 새로 개발 된 골격 "CMA (컴팩트 모듈러 아키텍처)"을 채용하면 앞서 발표 된 다.더하면 이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설정되어있는 앞 "SPA"를 이용하는 모델은 또한 2019 년이되면 순수 EV 사양이 추가되는 것도 시사되어있다.즉,이 시점에서 모든 볼보가 새로운 골격 채용 한 차량입니다, 그 중에서도 XC90은 "가장 오래된다"고 선언되어있는 셈이다.느긋 몸매이리하여 기본 골격에 "SPA"를 채용하고 하드웨어면에서는 최신 XC90과 많은 공통점을 갖춘 S90 / V90.
한편, 플래그십 SUV 차량 XC90에 대해 세단 S90 스테이션 왜건 V90에서 먼저 분위기를 크게 다를하는 것은 당연히 우선 그 외모라는 것이다.왠지 볼보 자동차 답게 아니라 묘하게 세련된구나 ......라고 S90과 V90을 눈으로 그런 칭찬 (?)을 떠올리며 버린다면 아마도 그것은 전륜 위치가 앞에 나와 프론트 오버행 이 짧은 코도 늘씬한 길다는 "FF 레이아웃의 소유자답지 않은 느긋 몸매 '가 하나의 요인이되고 있음에 틀림 없다.신체 골격뿐만 아니라 엔진과 섀시, 심지어 생산 설비까지를 포함한 모든 조직 구조를 일거에 개혁하기 위해 "스웨덴 사상 최대의 110 억 US 달러를 투자 '라는 뉴스는 아직 기억 새로운 곳. 그리고 그 결과로 태어난 하나의 결론이 "엔진은 4 기통 (또는 그 이하) 만"이라는 것이다.이렇게되면 엔진 룸 주위도 당연히 거기에 초점을 맞춘 낭비없는 포장을 구축 할 수 있다는 이론이다. 과도한 오버행을 폐지 한 "FR 차량처럼 느긋하고 비율"은 외형에서 판단 할 수있는 신세대 볼보 자동차의 증거이기도 한 것 같다.볼보 다움의 재고북유럽 신화에 그려진 뇌신이 손에 "토르 망치"를 모티브로 한 헤드 라이트를 그대로 눈길을 끄는 한 프론트 마스크는 XC90 이후에 등장하는 최신 볼보 자동차에 공통되는 아이콘이다.
덧붙여서, 최근 그것을 채용 한 V40과 마주 쳤을 때 마치 완전한 신모델이 온 것인지와 그 "페이스 리프트 효과"의 높이에 깜짝 놀란 것도있다.길이가 5m에 다 가서 보자는 크기의 소유자라면, 그것도 당연히! 라고되어 버릴지도 모르지만, S90의 뒷좌석의 거주 성 역시 상당한 것이고, 콤비네이션 램프의 그래픽 등에서 후면에 "볼보 왜건 '의 분위기를 강하게 남겼다 V90은 시각적 중심 이 급격히 뒤 집합이 된 것으로, 또한 세단과는 다른 고유 한 분위기의 소유자에 지어지고있는 근처가 꽤 능숙한 연출이다.그런 V90에서 기존의 볼보 V 시리즈와 크게 다른 생각을 나타내는 것이 백라이트 (후방 창) 강한 전에 기울기이다.
이치 따지기로 생각하면, 그런 방법은 당연히 적재량을 감소시켜 버리는 것. 하지만 거기는 "철저히 쌓고 자한다면 XC90을"이라는 결론 지어 판단이 작용하고 있음에 틀림 없다.이렇게 지금까지의 볼보 자동차는 조금 눈에 거는 않은 자신의 서 위치까지도 고려한 독창적 인 마케팅이 느껴지는 곳도 "과연, 과연 신세대 '라는 인상이다.센터 디스플레이의 장점과 단점그리고 그런 S90 / V90의 새로운 "볼거리"는 --XC90의 실적에서 중반 예상이 붙은 것은 있었지만 - 그 인테리어에 있었다.기본은 간단하고 깨끗한, 그야말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느끼게하는 것이며하면서도, 거기에 사치 (세금)을 다한 소재 음미 함과 화려 함을 더한 마무리는 왠지 신선하고 매력적 이다. 또한, 시트의 느긋한 사이즈 감이나 보디 컬러 / 인테리어 색상의 풍부함이 볼보 자동차의 좋은 전통이다.한편, XC90에 따라 채용 된 대형 센터 디스플레이에 표시된 다양한 아이콘을 조작하는 터치 식 스위치는 불행히도 반드시 기능으로 말하기는 어렵다 인상. 작업 완료까지 눈이 필수적 않고, 원래 주행 중 진동으로 손가락을 아이콘으로 "명중"시키는 것이 어려울이 방식은 "반드시 자동차의 조작계에 적합하지 않다"는 인상을 새롭게하지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장비의 증가와 기능의 다양 화에 따라 증가하는 스위치의 수를 "또이 근처에서 어떻게 든하고 싶다"는 디자이너의 생각은 이해가있다. 하지만 사건은 안전에 직결되는 문제이다.이번에도 라이벌 앞서서 많은 첨단 장치의 채용 등으로 「안전」에는 일가견이있는 볼보가이 점을 혁신 할 수 없었던 것은 유감. 본래는 뛰어난 시야를 확보하기위한 아이템 인 미러가 그 설치 위치와 크기 때문에 뒤에 큰 사각 지대를 만들어 버리는 점을 포함하여 "시야"와 "환경"아직 과제를 남기게되고있다.스칸디나비아의 양심시승 회장에 마련된 S90 / V90은 모두 4WD 섀시와 결합 된 'T6'와 'D5'그레이드. 터보 기계 수퍼 차저를 모두 갖춘 320ps의 최고 출력을내는 2 리터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는 전자는 주로 S90에서. 또한 최고 출력 235ps를내는 터보있는 2 리터 디젤 엔진을 탑재 후자는 주로 V90 테스트 드라이브했다.우선, S90에서 시작 직후 느낀 것은 같은 컴포넌트를 채용하는 XC90에 대해 명확하게 정숙성이 뛰어난 인상이었다.
엔진 소음이 라기에 그치지 않고 노이즈 전반의 관리가 XC90보다 향상하고있다. 굳이 고회전 영역까지 당기면 확실히 "4 기통 소리"가 귀에 닿는다. 하지만 원래 8 단 AT와 함께 0-100km / h 가속 시간이 5.9 초라는 빠른 발ぶりゆえ그런 소리가 신경이 쓰이는까지 도는 기회 등 먼저있을 수없는 것이다.한편, 그런 조용함은 디젤 V90도 "막상 막하"
파워 값은 열악 토크 값이 역전 D5 등급은 상용 엔진 회전 영역이 T6보다 낮은 것이 큰 미점. "부드럽고 조용하고 신속하며 포화 감 없음"이되면 "처음에는 가솔린에서 '라는 일본에도 디젤의 조기 도입을 기대하고 싶어지는 것은 당연하다.레베 라이자 기능을 목적으로 한 후륜에 설정에 그쳐 XC90처럼 4 륜을 향해 설정하지 에어 서스펜션이지만, S90에서도 V90에서도 기본적인 승차감은 "그것"을 방불케하는 여유로운 과 부드러운 느낌.
그러나 노면 상황에 따라 크게 부추 (아오)되는 같은 장면에 조우하면 절대 사스 스트로크는 그다지 않은 것처럼 ......라고하는 것은 사실 역시 XC90과 공통되는 것으로도한다.결코 "무딘"것은 아니지만, 스티어링 조작에 다소 대범하고 의젓한 응답 감을 얻을 수있는 것은 최근 묘하게 '민첩성'을 매물로하고 싶어하는 일부 독일에서 모델들과, 다른 목적 경황이 인정되는 것.그런 "저 먼슬리"를 중심으로 한 경쟁사들을 따라 잡을하면서 고향 인 스칸디나비아 땅에 대한 생각을 제대로 담은 마무리를 나타내는 것이 S90과 V90. 과연 그것은 신세대 볼보 자동차에 대한 기대치에 제대로 응해주는 실력의 소유자 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