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gtc4 루소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고객의 회춘을 노리는그 이름을 처음 들었을 자마자 "얼마나 호화스러운!"라고 생각했다. 역사적인 페라리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같은 기분이 들었다 것. 4를 사이에두고 전후의 "GTC」와 「루소」는 모두 역사적인 튀고 말에 붙은 말하자면 소중한 이름 이었기 때문이다.전자는 「그란 투리스모 쿠페 '를, 후자는 이탈리아어로 럭셔리를 각각 의미하고있다. 이름은 몸을 나타내는하는데,이 자동차는 바로 이렇게. 길이 5m 미만, 휠베이스 3m라는 당당한 체구의 전체 4 인승 4WD 쿠페에서 중간 숫자의 의미도 저절로 알고 いただけよ입니다.참신, 그렇다고는하지만, 흐름으로 전작 'FF'( '페라리 포 "2011 년 데뷔)의 빅 마이너 체인지라고 할 모델이다. 그러나 그 내용을 알면 알수록 대부분 풀 모델 체인지 급으로 생각된다.우선, 외부에서 확인 해보자. FF의 해결 브레이크 스타일을 상속하지만, 모양은보다 공격적인하며보다 스포티 한 연출이 추가되었다. 페라리에 따르면 FF의 소유자의 평균 연령은 이전의 4 인승 모델 '456GT'이나 '612 스카리 엣티」에 비해 10 세 정도 젊어졌다라고한다. 독특한 스타일이 예전과는 다른 층에 어필 한 셈이다. 거기에 맛을 들인 것인지 여부. 또한 젊은 사람들을 가져올 수 있도록 더욱 성능 어필을 시도했다.인테리어를 대폭 업데이트FF와 공통의 보디 카울 부분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프론트 그릴의 구멍은 더 커지고 코도 약간 길어 보인다. 사이드 에어 벤트 형상이나 캐릭터 라인도 바뀌었고, 놀랍게도, 루프와 사이드 윈도우의 모양까지 변경되어 공력 성능을 올리고있다. 그리고 미등도 전통의 원형 번째 4 등으로 회귀 (가장, 2 등으로도 전통있는 것이지만). 뒤에서 보면, 후면 유리는 얇고 키가 작아 보이고, FF는 마치 "다른 사람"이다.전반적으로도 와이드 & 로우가 강조되고 FF 조금 둔중 분위기는 마치 사라졌다. 해결 브레이크 스타일이면서 더욱 "날카롭게"되었다는 느낌 페라리를 눈앞에 재차 말할 것도 이상하지만, 계속 스포츠카 답게되었다고 생각한다.인테리어에 이르러서는 바로 풀 모델 체인지이다. 간단한 듀얼 콕핏 디자인으로, 센터 콘솔 주위를 크게 순서 것으로, 느긋하고 호화로운 공간 이미지를 실현하고있다. 핀치 스 와이프 등이 가능한 멀티 터치 스크린 대형 센터 모니터 이외에, 조수석에도 얇은 모니터를 놓고 드라이버의 운전 상황 및 탐색 정보 등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되어있다.차세대 컴팩트 한 스티어링 휠에도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었다. 방향 지시등 스위치는 3 곳에서 조작 가능하고, 직관적으로 지시 할 수있다. 하이빔과 플래시 버튼 방식으로 와이퍼도 다이얼 식. 모두 스티어링 휠에 존재한다.
작은 창고와 수납 공간도 많이 늘었다. 일본 차 수준의 걱정이다. 페라리도 바뀐 것이다.아무튼 잘 생긴 변경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고 끝이 없기 때문에 주목의 파워 트레인으로 이야기를 옮기자.6.3 리터 V12은 690ps로하이 엔드 럭셔리 GTC4 루소도 최대 하이라이트는 역시 65도 V12 기통 자연 흡기 엔진 것이다.
뿌리를 '엔초 페라리'(6 리터)에있는 억센 F140 형에서 FF와 마찬가지로 6.3 리터 사양이된다. 덧붙여서 페라리는 V8 엔진과 같은 터보 화를 V12은 실시하지 않는다고하고있다. 즉 하이브리드 화의 가능성은 높다 ( "라 페라리 '에서 실용화 된) 그래서,이 GTC4 루소 (과'F12 베루리넷타")이 순수 자연 흡기 V12 엔진 탑재 차량으로는 마지막 모델이 될 수 모른다.고회전 영역에서의 최고 출력을 FF 플러스 30ps의 690ps로, 모든 회전 영역에서 토크를 평균 5 % 증가하는 데 성공했다. 최대 토크 71.1kgm (697Nm)의 80 %는 불과 1750rpm에서 얻을 수있다. CO2 배출량도 3 % 감소했다. 이들은 특별 한정 차 「F12tdf "엔진 연구 결과에서 얻은 피스톤 크라운의 형상 변경을 포함 연소실의 최신 디자인과 가솔린의 실제 옥탄가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점화 진각을 조절하는 이온 감지 시스템, 연소를 안정시키는 멀티 스파크 실린더 활성화 등에 의한 것.
엔진 사운드의 연출에 더욱 집착을 보이고있다. 새로운 전기 밸브 시스템을 추가함으로써 억제 된 GT 사운드와 편안한 V12 사운드 모두를 실현했다.
페라리에게 V12은 스스로의 역사 그 자체라고해도 좋다. 그러므로 진화를 포기하지 않다는 강력한 의지조차 느끼게하는 내용이다.이 V12 엔진을 완전히 프런트 미드, 즉 프론트 액슬 뒤에 쌓아 전륜 구동 용 PTU (전력 전송 장치, 2 단 + 후진 다판 클러치있는 기어 박스)을 프론트 액슬 측에 그리고 E-DIFF3 대하여 7 단 F1-DCT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트랜스 액슬 방식으로 리어 액슬 측에 각각 결합했다.이 간단한 4WD 방식 자체는 FF와 같다. PTU와 E-Diff (전자식 디퍼렌셜), 그리고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을 통합 제어하는 시스템을 페라리는 4RM이라고 부른다.
GTC4 루소 용으로 새로 후륜 조향 (그렇다)의 제어도 추가했다 4RM-S를 탑재. 이 4RM-S와 듀얼 코일 댐퍼 사양이 된 SCM-E를 통합 제어 사이드 슬립 앵글 컨트롤 (SSC)도 차세대 SSC4했다.전자 제어 시스템은 전혀 가지고 PC의 사양 변경과 같이 온갖 수법을 들여 대폭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있다. 물론 모든 것은 성능 향상을 위해이다.페라리의 진심이 번지과연 그 성능은 어땠나.
결론부터 말하면 그것은 럭셔리 GT로, 그리고 최고의 스포츠카로 한대 이역하는 어려운 난투를 생각하면, 이제 거의 불평 넣기 것과도없는 완성도의 높이였다.첫째, 일부 타운 속도 영역을 제외하고 승차감이 좋다. 결코 쓰지 않아. 비싯과 논리적 그것은 즐거움에서 솔리드이지만 불편하지 않다는 부류의 것. 억제 멋진 V12 사운드는 마치 고양이가 주인에게 응석 부리고있는 것 같다.국제 시승회 개최 된 사우스 티롤의 산간 도로에서는 바캉스 시즌이 시작된 초여름의 기분 좋은 날씨만큼, 꽤 정체에 휩쓸 렸지만, 그 가운데서도 차분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 이전 튀고 말한다면, 자동차가 갑자기 (하지) 있고, 드라이버가있어들 붙는다, 악순환에 빠질 곳이다. 그만큼 저속 영역에서의 파워 트레인의 매너가 좋고 실내 공간의 연출도 평화라는 것이다.일단 오픈로드에 코를 돌리면 마치 거침없는 안정된 가속을 보였다. 690ps를 느끼게 수 없다는 근처도 또한 어른이다. 좋은 의미에서 "빠르다" 후륜 조향을 얻은 것도있을 것이다 앞바퀴의 움직임에 따라 "안정"을 준 파워 스티어링 튜닝되어있다. FF에서도 같은 안정감이 있었지만, GTC4 루소는 그것을 크게 웃돌았다.그러면서 점점 攻め込め하면 엄청난 덩치를 마치 느끼게하지 않는 움직임으로 조종하는 분들의 드라이버를 놀라게된다. 타이토벤도을 억지로 돌진 가도 차체의 반응은 결코 강요 한 그것이 아니다. 바로 휠베이스가 변해 버린, 그것도 전후 좌우에 있다는 느낌이다. 고속 코너에서의 안정감도 정말 기분이 좋다.그리고 무엇보다 고회전 영역까지 돌 때의 V12 엔진 느낌의 훌륭함이라고하면! 오른발에 전해진 "기쁨"이 배, 가슴, 머리로 순식간에 전파 (전파)하는 쾌감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그 기쁨이 한순간이라도 있으면 9割方저속 주행도 만족 버린다. 그런 연출 이야말로이 시대의 "진정한 럭셔리"라는 것은 것이다. 롤스 로이스도 벤틀리도 아니고, 페라리가 그것을 세상에 묻는 오다니! 드디어 가지고 페라리의 진심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 슈퍼 스포츠의 세계에는 지금 다양한 콘뻬티타가 존재하지만, "누가이 시장을 이끌어온 것인가」를 생각 나게 정도로 너무 최신하여 최고의 그란 투리스모이다.
호화스러운 이름 뿐인 것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