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쿠퍼 sd 클럽 스펙 제원 알아보기
만반의 준비를하고 디젤 버전오리지널 MINI가 인기를 얻을 때, 세르지오 피닌 파리나 스타일링이 너무 매정한 느낌 것 같다. "약간은 보디를 디자인하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한 알렉 이시고니스는 "아니, MINI 내가 죽지 않더라도 계속 유행하고있다"라고 대답했다고한다. 기능 아름다움 이야말로 정의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단정이다. 그는 맞았다. 그러나 50 년 이상 경과 MINI가이 정도의 백화 요란 (繚乱) 상태가 될 줄은 상상도하지 않았던 것이다.컴팩트 해치 이외에 오픈과 크로스 오버까지 6 가지 모델이 있으며 각각 여러 종류의 전원 장치가 마련된다. MINI 것만으로 소우주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모델을 뒤돌아 보지 않고 좋아 한대를 선택할 것이다. 명칭이 크기를 제한하는 의미는 이미 없어지고있다. 2014 년 디젤 모델 도입으로 더 많은 옵션이 퍼졌다. 4 월부터는 디젤 MINI는 6 모델이 추가되어 라인업 10 종되었다.클럽 맨은 1969 년 모델에 뿌리를 둔 이름으로 화물칸을 확대 해 실용성을 높였다 차종이다. 새로운 세대가되고 나서 2007 년에 초대가 등장 해, 지난해 2 대째되었다. 새롭게 주어진 것은 2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엔진. 츄가 2 종류로 'D'는 150ps "SD"는 190ps의 최고 출력이되고있다.이번 시승차는 고출력 SD로, 가격은 404 만엔. 그것만으로도 상당한 가격이지만, 탄 것은 이른바 전부 태워에서 옵션이 150 만엔 분 해지고 있었다. 프리미엄 느낌 만만의 사양이다. 문 잠금을 해제 할 때 사이드 미러에서 MINI 로고가 예상된다는 환대 과잉라고 생각했지만, 실은 차량 격에 맞는 연출 인 것이다.온리원 인테리어인테리어의 설정 (紫津浦)조차도 훌륭한 것으로, 고급 스러움이 넘치고있다. MINI가 지속적으로 채용하고 원형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는 자칫 웃긴 보이지 버릴 것이다. 그러나 계속 동안 다듬어 그레이드 감이 늘어 갔다. 스포티 함과 고급 스러움을 양립시킨 디자인은 온리 원에서 다른 어떤 자동차도 비슷한다. 소재의 질감 향상과 가식의 교묘함에 꾸준히 진화 해왔다. 시승차에는 버건디 가죽 스포츠 시트가 자만 해 풍부한 분위기가 한층 더 업하고있다.외관은 리어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가로로 된 콤비네이션 램프에는 동심이 이용되고 있고, 공작 깃털의 눈 모양을 연상시킨다. 신체 사이즈가 선대에 비해 훨씬 커진 것은 알고 있었지만,이 디자인은 실제 이상으로 훌륭하게 보이는 효과가있는 것 같다. "폭스 바겐 골프"와 동일한 크기이지만, 더 큼직한 느낌이다. 위풍 당당라는 말이 어울린다.현재 형식은 운전석 앞 도어와 리어 도어의 여닫이는 폐되었지만, 리어 게이트의 스플릿 도어는 이어지고있다. 양손이 막혀있는 때도 불편이 없도록 키를 가지고 있으면 범퍼 아래에 발끝을 대면 자동으로 오픈하는기구를 채용했다. 이 시스템은 10 년 전 'BMW 7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인 기억하고 있지만, 그 때는 쓸모가되지 않았다. 아무리 발을 두거나 반응하지 않고 자동차의 뒤에 문어 춤하는 처지가 된 것이다. 센서 기술의 발전은 눈부신 것으로, MINI 클럽 맨은 발을 한 번 움직이면 오른쪽 두 번 움직이면 왼쪽 문이 확실히 연다.커도 움직임은 민첩2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엔진은 3 도어와 5 도어의 MINI에도 탑재되어있다. 클럽 맨은 중량급이며, 3 도어 / 5 도어 170ps 대해 190ps 더 하이 파워 튜닝을 실시했다. 커먼 레일 시스템과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를 장착 한 최신 클린 디젤이지만, 의외였던 것은 엔진 소리이다. 최근 디젤은 철저하게 소리를 억제 들게되어있어 실수하면 가솔린 차에 틀릴 수도있다. 클럽 맨의 운전석은 명확하게 디젤 엔진 특유의 리듬이 느껴졌다. 디젤 가진 유유과 강력 함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연출하는 것일까.고급 실내에서 디젤 소리와 진동을 느낄 때 마음에 약간 웅성 거리기가 생겼는데, 액셀을 밟으면 빛나는 기분이된다. 저 회전에서도 즉시 강력한 가속을 얻을 수있어 고속도로 순항는 태연 한인 것이다. 잠재력을 소모하지 않고 여유있게 달릴 수 디젤의 미점 것이다.스티어링 조작에 대한 반응의 민첩함은 역시 MINI이라고 느끼게된다. 덩치가 커져도 키비 키비 한 움직임은 양보 할 수없는 포인트 인 것이다. 민첩하게 수평 이동하는 느낌은 건재하고, 움직임에 둔중는 없다. MINI의 정체성은 여기에서있다라고 하듯이다.SPORT, MID, GREEN의 3 가지 주행 모드가 시프트 선택기를 둘러싸는 링으로 조작 할 수있게되어있다. 전환하면 모니터에 일본어로 모드가 표시되는 구조이다. SPORT이 "최고의 카트 느낌」나노하 알기 쉽다. MID가 "우수 MINI 달리는 즐거움」것도 좋지만, GREEN이"효율적인 달리는 즐거움」나노하 조금 당황했다. 좀 더 소화 일본어를 사용할 수없는 것일까.모드에 따라 운전 성능의 프로그램이 바뀐다. GREEN에서는 액셀에서 발을 떼면 코스 팅 상태가 에어컨과 시트 히터의 작동도 제한되어 연비가 최우선된다.카트 느낌은 건재하지만 ......댐퍼의 설정도 모드로 바뀐다. MID와 GREEN은 쾌적 성 중시, SPORT는 민첩성의 우선 순위가 높다. MINI 전통 카트 느낌은 운전하고 있으면 재미 뒷좌석 탑승자는 반갑지 않은 것이다. SPORT는 드라이버에게도 너무 딱딱처럼 느껴졌다. 도로 이음새와 거친 노면에서는 매우 강하게 흔들림이 자동차 전체를 덮친다.과연 허리에 오므 GREEN로 전환 보았다. 다소 부드러워 진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평균적인 수준에서 보면 확실히 딱딱하다. 빠른 핸들링과 민첩한 운동성을 얻기 위해서는 대가를 지불 할 필요가있다. 딱딱한는해도 토대가 확고하고 있기 때문에 신체가 찍찍 같은 것은 물론 아니다.고속도로에서 크루즈 컨트롤 (ACC)를 사용하여 한가로이 달리는 것이 상책이다. 토크가 굵고 펀치 힘이 있기 때문에, 무심코 유혹에 기분 좋게 가속 해 버린다. ACC는 낭비없이 얌전한 운전을주기 때문에 확실히 연비가 향상 될 것이다. 언제나 생각하지만, ACC 주행이라고 오른발 차고 곤란하다. 오른쪽에 발판이 갖고 싶어하는 것이지만, 이만큼 대중왔다니까 어떤 해결책이 강구도 좋을 것 같다.500km 미만 달리고 연비는 만땅 법으로 16.5km / 리터였다. JC08 모드 연비는 22.7km / 리터에서 22.0km / 리터의 「MINI 쿠퍼 D 클럽 맨 '보다 양호한 수치이다. 수율은 70 % 이상이기 때문에 디젤 모델에 기대되는 연비는 충분한 것이라고 말해도 좋을 것이다.바로 이것이 ACC를 이용하여 고속도로를 순항 한 결과이다. 고급 GT로 사용하고 있으면 좋지만,이 자동차가 압도적으로 재미있는 것은 산길이었다. 가파른를 아랑곳하지 않고 가속 해 나간다는 고출력 디젤의 본령이다. 미터의 연비 측정기를 보면 큰일되어 있었지만,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 디젤 엔진은 MINI 클럽 맨은 두꺼운 토크와 연비 상반된 매력을 손에 넣었다. 이시고니스의 기대를 훨씬 넘어 MINI의 소우주는 확장을 계속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