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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로메오 줄리아 스펙 알아보기

sok005 2019. 9. 20. 15:10

역사적인 배경을 가진 차명알파 로메오가 그 라인업의 주축에 FR 모델을 두는 것은 이럭저럭 반세기 만에 '75'이후 처음이다. 그 75 엔지니어링 측면에서 뿌리가되는 것은 1972 년에 발표 된 "아루훼타" 그리고 아루훼타의 더 저쪽에, 1962 년에 발표 된 기존의 '줄리아'가있다. FF 세대를 무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굳이 브랜드의 앞뒤 정렬에 옛 이름을 끌어 낸 것이 아니라 새로운 줄리아는 제대로 끈 달 수있는 역사 배경이 있다는 것은 알고 두어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원래 줄리아 얽힌 역사는 그대로 시판 차의 알파 로메오의 황금기와 겹쳐있다. "아루휘스타"라는 많은 매니아가 지나온 길도 또한 여기에 연결되는 것이다.한편 아루훼타에서 75까지, 회사는 물론 이탈리아 자체가 경제 침체기를 맞이한 것도 있고 판매는 침체. 피아트 측의 포트폴리오에 따를 형태로 엔지니어링의 현대화로 알파 로메오는 FF 화를 추진하게된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156"세대에서 사업 적으로도 열매를 맺을 것이지만, 거기서 길러진 알파 로메오의 긍정적 인 제품 이미지는 섬세한 디자인과 좋은 의미로 클래식 엔진에 의한 바가 크다.한편, 아루휘스타에게 아루훼타 이전 알파 로메오는 DOHC와 인보 드 디스크 브레이크, 트랜스 액슬 레이아웃을이 클래스에 이용하는 등 기술면에서 매우 공격적인 기업이라는 인상이 강한 것이다.그리고이 새로운 줄리아에서 알파 로메오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가속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과연 그것은 어떤 착지점을 목표 것인가. 이 자동차의 솜씨는 확실히 그것을 시사하는 것으로되어 있었다.비쳐 보이는 페라리와 마세라티의 그림자새로운 줄리아에 대한 기술적 인 상세한보고는 이미 눈을 통한 사람도있을 것이다. 현재 발표 된 라인업은 발송지의 법률 관계 등에서 출력의 차이는 있지만, 크게 3 가지로 나뉜다. 모두 새로 개발되는 2 리터 직분 사 4 기통 터보, 2.2 리터 직분 사 4 기통 디젤 터보, 그리고 2.9 리터 직분 사 V6 트윈 터보는 게 그 내역이다.일본에 도입 사양과시기는 현재 검토 중이라는 것인데, 아마도 200ps 버전의 직렬 4 기통과 180ps 버전 디젤, 그리고 510ps의 V6가 도입 될 것으로 보인다. 디젤은 피아트의 자회사 인 VM 모토리가 개발을 담당, 90 도의 뱅크 각을 가진 V6는 100 % 알파 로메오의 개발을 노래하지만, "페라리 캘리포니아 T '가 탑재 V8과 보어 × 스트로크를 같이 등 엔지니어링의 기초가 원산지 인 페라리도 참여하는 것이다. 조합되는 변속기는 모든 모델에 6 단 MT의 준비도 있지만, 일본 사양은 당분간 8 단 AT 만이 될 가능성이 높은 것 같다. 또한 미국 시장을 의식한 모델 때문에 4 륜 구동 드라이브 트레인도 준비되지만 일본 사양에 탑재은 현재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았다.서스펜션은 프론트가 원래 줄리아와 같은 더블 위시 본, 리어 멀티 링크된다. 플랫폼도 100 % 알파 로메오라고하는 것도, 아마 바닥 패널 등까지 눈을 凝らせ하면 동문 마세라티의 그림자는 보이지 오는 것이고,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신생 알파 로메오, 쓸데없이 호화로운 백본을 준비에 이르고 있다.의장은 뛰어난 질감은 개선되어야車寸으로 길이가 4643mm, 휠베이스가 2820mm와 예상되는 경쟁과 진검 승부이다. 이렇게, 즉 새로운 줄리아는 "BMW 3 시리즈」나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 '가 좌지우지하는 큰 시장에 찰칵 붐비 위해 기획 된 프리미엄 D 세그먼트 모델 인 셈이다. 그러나 앞다리에 더블 위시 본을 채용하면서 横幅 넓은 90도 V6를 탑재하는 관계로, 전폭은 1873mm와 E 세그먼트 수준으로 넓게 가지고 있었다.그런 관점에서 볼에 정적으로 신경이 쓰인 것은 내장 주위에 마무리했다. 당시 알파 로메오의 상징적 인 디테일이다 2 연 미터 나셀을 비유하면서 오늘날과 같은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디자인은 볼만한 가치가있다해도 그것을 구성하는 수지 부품, 특히 대시 보드와 도어 트림 어퍼 등 사용되는 PVC의 질감의 부족함이 전체의 인상을 멍하니시키고있다. 프리미엄 세그먼트에서 이곳의 질감 경쟁은 매우 엄격 공급 업체에 대한 요구 수준도 매우 높기 때문에 역시 첫 출전에서 잡기 힘들 것이다.주행에 관해서는 지금까지의 FF 세대의 알파 로메오와는 전혀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후술하기로 먼저 당연한 것을 記せ하면 모두에게 공통되는 것은 그야말로 FR라는 명쾌한 견인과 자세 변화 묘하다. 교차로를 구부리는 정도의 느린 속도에서 기분 강하게 가속을 시도하면 꼬리를 퀵와지지하는 등 그 응답의 요설 (요설)는 마치 "마쓰다 MX-5 '처럼. 물론 속도가 높아지면 거기까지 과장된 움직임도 그림자를 감추고 있지만, 고속 코너링에서도 롤 다이아고나루 느낌은 드라이버에 확실히 전해져 온다.라이벌과는 다른 스포티 네스맛있는 것은 그 롤 스피드가 제대로 컨트롤되어 있고, 드라이버에 급격한 자세 변화의 두려움을주지 않을 것이다. FF 시대의 알파 로메오의 처리는 어느 정도 빠른 롤 속도에서 타이어의 준수를 살리면서 앞바퀴 축을으로 사용하여 꽉 휘어 나가는 엣지 감각이 있었다. 새로운 줄리아 그것은 큰 스트로크로 전륜을 단단히 노면에 붙이고, 드라이버에 그것을 적당히 느끼게하면서도 유연하게 코너를 클리어하는 스타일이라는 것이 될까. 그렇다고해서 좌우의 움직임에 우둔한 점도 느끼게한다.V6이든 직렬 4 쪽이든, 의외로 野太く 튜닝 된 사운드도 함께, 그 주행의 캐릭터는 원래 줄리아 계를 거듭 것이 오히려 합당 할 것이다. 놀라운 정숙성 높이 부산물로 스프링 아래 무게를 느끼게하지 않는 깔끔한 승차감, 그리고 필요 이상의 정보를 취해서 전하지 않는 스티어링 느낌의 설정 등 타면 탈수록 떠오르는 것은 그 모습이다. 그러한 과거와의 연속성에서 말하면 들어 맞는 알파 로메오 답다고 생각 등급은 직렬 4 기통 가솔린 유닛 그것. 디젤 엔진의 무게와 진동이 약간의 탁도로 스티어링 전해져 온다 점이나, 궁리없는 회전 느낌이 조금 신경이되었다. V6의 클릭 아도리 쪽은 강렬한 동력 성능을 거뜬히은 발산하지 새시 설치의 능숙함에 감탄했지만, 이것은 AMG 나 M에 잉 (숙박) 브랜드 이미지의 견인차이며, 좀 별개라고 생각하는 이 좋아 보인다.새로운 줄리아에서 엿볼 수있는 것은 메르세데스와 BMW는 색다른 스포티 네스를 스스로의 프리미엄 성으로 전면에 밀어는 결의 일까. 그것은 시각이나 청각보다는 오히려 촉감, 즉 구동력과 역학면에서 더 강하게 독창성을 打ち出そ려고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생각하면 왕년의 알파 로메오는 매직라고 불릴 정도로 새시 설치에 일가견을 가진 업체였다. 내년 상반기 근처가 예정된다는 일본 상륙시에는 꼭 그 근처에도 주목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