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brz s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스포츠카는 "마음에 타는"물건"응?" "어?"라고 다소 놀라움 기미 자신였던 스바루 BRZ의 스티어링을 잡는 것이 일년 단위로 오랜만 이었기 때문이다.2012 년 2 월에 발매 전의 최종 프로토 타입 차량에 시승시켜주고 이후 나는 BRZ에 매우 좋은 인상을 계속했다. 크기 적으로도 중량으로도 경량 스포츠카이라고 부를 않지만, 그만큼 부담을 타고 데루 수있는 편리함과 실용성이 있고, 그래서 스포츠카의 품이 생각보다 깊게 실행시키기 이와 그 자체가 즐겁다. 특히 持て余さ 않을 정도의 성능의 높이, 그리고 상당한 영역까지 발을 디뎌 갔다 때 컨트롤하는 재미와 쉽게 파탄하지 않는 안정감의 절묘한 조화가 훌륭하다,라고 느끼게 된 것이었다 했다.게다가, 그것은 매우 나 개인으로서 존중하고 싶은 일이다 만, 제작자의 "이렇게하고 싶다!"がちゃんと그렇게되어 있고, 드라이버에 즐거움이나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차량으로 완성되고 있었던 것이 좋았다. 현재 자동차에 "제작자의 얼굴이 보이는"것을 바라는 것은 어렵지만 그만큼 "제작자의 의지가 느낄 " 수는 중요하다 생각한다. 스포츠카는 "마음에 타는"것이기 때문이다.빅 마이너 체인지가 추가 된 새로운 BRZ를 달리게 "응?" "어?"라고 느낀 것은 원래 가지고 있던 좋은 인상이 위화감로 전환했기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여기가 이런 식으로 진화했는지 '고 느끼는 수 있었기 때문이다. 스펙 상으로는 기존과 크게 차이가없는 것 같았지만 "마음에 타는"스포츠카에있어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감각적 인 부분이 더 끓여되었던 것 같았다 것이다. 엔지니어들의 '이렇게하고 싶다! "가"더 이렇게하고 싶다!」부풀어 그것이 형태가 된 것이다,라고 기뻐졌다.── 이야기를 비약시키는 것은 이만하여 2016 년 7 월 5 일에 발표 된 빅 마이너 체인지 버전에 대해 설명하면서 진행해야 할 것이다.속도보다 드라이브 필우선 외부이지만, 물론 기본적인 실루엣에 변화는 없다. 인상이 조금 바뀐 것은 항공기의 날개 단판을 닮은 지느러미를 좌우 구멍에 볼 수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범퍼 덕분 일 것이다. 얼굴이 조금 계약하고 어른스러워 느껴진다. 개인적으로는이 새로운 얼굴이 기호이다. 전후의 등불 (새순 또는) 류가 LED 화되어 있기 때문에, 밤이되면 더욱 인상은 변화 할지도 모른다. 또한 펜더 가니쉬 더 샤프한 디자인으로 변경되고, 알루미늄 휠과 리어 스포일러에도 손이 더 해지고있다.인테리어에 눈을 돌리면, 여기도 그리 화려하게 눈길을 끄는 변화는 없지만, 전체적으로 품질을 더한 느낌이다. 당일의 시승차이며, 이때의 최상급 그레이드 인 'S'는 미터 바이저를 비롯한 각 부분이 가죽 화가가되고, 약간 촉촉한 분위기를 얻은 것처럼 느껴진다. 스티어링 휠은 직경이 약간 작아지고 모양도 바뀌었다. 기억이 애매하기 때문에 기존의 비교는 할 수 없지만, 잡기 쉽고 조작하기 쉬운 것이 느껴졌다 것은 확실하다. 상급 학년의 계기판에는 4.2 인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가 채용되고있다. 이것도 정보가 잘 정리되어 시인성이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나와 같은 구형은 "여기까지 디지털 아니고 좋다"라고 느껴지지만, 이것도 시대의 요구 인 것이다.단순히 스펙 시트를 전망하고 가장 알기 쉬운 것은 6 단 MT 사양에 탑재되는 2 리터의 플랫 4 엔진의 파워와 토크가 약간이지만 증가하고있는 것이다. 최고 출력 발생 회전 수 있어야 7000rpm 인 채이지만, 200ps에서 207ps로. 최대 토크 발생 회전 영역을 6400-6800rpm과 상단 200rpm 펼치며 20.9kgm에서 21.6kgm로 향상시키고있다. 이 수치의 변화는 매니 폴드의 길이와 포트의 확대, 흡기 덕트 및 흡기 부츠의 형상 변경 등 주로 흡기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이고 그에 맞는 배기계의 개선점 할 예정이었습니다. 동시에 엔진 블록과 피스톤 등 각부의 강화도 이루어지고있다.그런 데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엔진에 추가 된 향상된 파워와 토크의 향상을 겨냥한 것은 아니다. 그 향방을 바꾸기위한 느낌을 더 잘하는 것을 목표로 한 것으로, 수치는 어디 까지나 그 결과로 보는 것이 옳을 것이다.여러 곳이 더 기분 좋게실제로 달리게 봐도 그 + 7ps + 0.7kgm의 차이는 나에게는별로 감지 할 수 없었다. 오히려 사운드가 이전보다 약간 용감 선명 좋아진 것 같았다 것, 저속 영역에서의 취급하기 쉬운 토크 특성은 그대로, 최고급 부근까지 돌려 갔다 때의 토크의 침체가 작아지고, 힘차게 달릴 때의 즐거움이 기존보다 부풀어 오른 것이 더 인상적. 그래도 가속이 다소 날카로운 느낌이있는 것은, 파이널 기어비가 4.1에서 4.3로 로기아도 화되어있는 것이 효과가 있기 때문일 것이다. 아니, 시너지 효과라고해야 하나. 추가 한 개량 하나 하나는 대대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그 절정에서 엔진과 변속기만으로도 「응?」라든가 「어? "이 쿠치을 쉴 정도, BRZ는 더욱 기분 스포츠카로 진화했다 이다.섀시와 바디에 추가 한 개량도 냉정한 것 뿐이다. 엔진 룸의 타워 바의 고리를 강화하고, 리어 휠 하우스에 보강을 추가 할 차체의 강성을 올리고 있다는 것이지만, 원래 BRZ의 신체는 매우 싯 카리했다 것이니까, 그 서스펜션의 개량을보다 효과적으로 살리기위한 것으로 생각해도 좋을 것이다. 댐퍼는 내부의 밸브 구조를 바꾸는 동시에 감쇠력도 변경, 스프링의 속도를 바꾸고, 후면 스타 비를 조금 굵고. 서스펜션에 추가 된 개선도 꾸준히라고하면 꾸준히이다.하지만 그러한 제대로 열매를 맺고있다. 첫째, 승차감이 좋다. BRZ는 물론 딱딱하게 승차감과 거리가 멀었다하지만, 종래 형보다 잘 된거 아냐? 생각 될 정도 유연하다. 그 좋은 느낌이 또 「응?」이거나 「어?」이기도 한 셈이다. 또 하나는 스티어링 조작에 자동차가 더 민감하게 반응 해주는 것. 코너에서는 기존처럼 적당히 역할을 주지만, 거기에 이르기까지, 또 거기에서 돌아올 때의 반응이 좋다. 유연하지만 경쾌한는 이탈리아와 프랑스 근처의 유럽산 스포츠 모델을 연상시키는 느낌. 그것은 솔직히 기분 좋다.엔지니어의 의지 가 느껴진다또 「응?」보다는 「오!」이었던 것은, 힘차게 달릴 때의 VDC (레이캬비크 르 역학 제어) 제어가 더 놀 수있는 방향으로 변화 한 것이다. 물론 「토요타 86」과 비교하면 기본적으로 언더 스티어 방향 이랄까 안정 방향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후륜 구동의 권한으로 리어 타이어를 컨트롤하면서 달리는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것도 BRZ의 묘미 (참다운 즐거움) . 그 폭이 넓어졌다. 기존보다 제어가 들어가는 타이밍이 안쪽으로 가고 이전에는 "이제 들어가 버렸어?"라는 주위를 넘어 슬라이드를 허용 해 준다. 또한 새롭게 "TRACK"모드가 더해져, 그쪽에서 좀 더 깊은 곳까지 개입을 기다리고 준다.타이어가 그립을 手放そ하려고 할 때의 움직임은 기존 마찬가지로 매우 알기 쉽고, VDC가 개입하여 안전한 방향으로 되돌려주는 때의 움직임에 의욕을 없애는 것 같은 느낌도 없기 때문에, 어디 까지나 즐길 수있는 폭이 퍼졌다 고 생각해도 좋을 것이다. 뒤에 미끄러지는 것만이 후륜 구동의 재미라고 생각도 없지만, 재미가 부풀어 오르는 것은 좋은 일이며 질리지 않고 타고 계속 하나의 요소 인 것도 확실하다.0-100km / h 가속 성능이 얼마나 빨라지는지는 모르겠다. 코너링 스피드가 얼마나 올라 있는지도 모른다. 아마 놀라운 정도의 차이는없는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그렇지만 드라이버로 자동차에서 주어지는 감각적 인 것은 상당히 변화하고있다. 요점 더 기분 좋게, 더 즐거움을 진하게 느낄 수있게 된 것이다. 그것은 엔지니어들의 "더 이렇게하고 싶다!"였던 것이다. 충실한 작업을 쌓아 BRZ를 깨끗하게 숙성시켜왔다 스바루의 엔지니어들에게 나는 경의를 표한다. ...... 정말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 이구나라는 생각과 함께.이것 이야말로 베스트 BRZ그리고 또 하나, 2016 년 가을에 발매 될 예정되어 모델 "BRZ GT '의 프로토 타입도 접할 수 있었다. GT는 S 위에 놓인 최상급 그레이드되는 모델이라는 것인데, 업그레이드를 도모 할 수있는 부분이 다리 주변과 브레이크라는 것이 스포츠카 같다. 구체적으로는 S를 기반으로 작스의 댐퍼와 브 렘보 브레이크 전용 휠이 내장되어있다.여기에서도 「응?」대신 「오!」라고 생각하게 된 것은 승차감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다. 댐퍼를 바꾸어 오는한다면 당연히 단단히 조르는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달리게 보면 물론 일반 모델보다 강화 된 감각이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그 다리가 매끄럽게 잘 신축 해주는 덕분에 불쾌 함 같은 것이 없다. 노면의 요철을 교묘하게 흡수하면서 전 해주는 느낌으로 승차감의 고급 스러움이 더해진 느낌이다. 빠키 빠키 한 아이 스러움 같은 것은 송송 없다.코너링시의 행동 거지도 S보다 더 좋다. 롤은 BRZ 답게 유연성을 수반하고 있지만, 롤 량은 S보다 작은 롤 속도도 빨라지고있다 감각. 자동차의 움직임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조작에 대한 차량의 반응도 더욱 빠르게되고 있기 때문 "자재 느낌"이 강하게 느껴진다. 브 렘보 브레이크는 제동력은 물론, 답력 (投力) 조정 가능한 = 하중 조정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제동 노린대로 휘어 나가기위한 자세를 만들기 쉽다.즉 GT는 승차감도 핸들링도 한 단계 높은 곳을 겨냥한 모델이라고 할 수있다. 현 단계에서는 프로토 타입이지만이 모델 이야말로 베스트 BRZ가 아닐까? 생각하게되었다. 여름을 넘어 가을을 맞이하여 드디어 발매하는 날까지의 사이에이 프로토 타입이 또한 어떻게 진화 해 나갈지 매우 흥미 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