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GT 2020 스펙 알아보기
사나운 2 인용 McLaren 720S 슈퍼카의 기초를 형성하는 동일한 탄소 섬유 욕조의 수정 된 버전에서 얼마나 많은 그랜드 투어러를 기대해야합니까? McLaren GT는 다른 GT와 다릅니다. 다른 맥라렌과 비교되는 GT이며 다른 호화로운 마일과는 비교되지 않습니다. 아름답게 설계된 자동차이지만 아름답게 고안된 것입니까?
모든 상대
브레이크 페달이라고 생각합니다. 맥라렌 GT의 첫 번째 부분은 벤틀리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소유주가 이해할 수있는 것과 같은 의미에서 그랜드 투어러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하는 맥라렌 GT의 첫 번째 부분입니다.
GT는 일반적으로 하드 휠 스포츠카보다 약간 부드럽기 때문에 특히 휠이 긴 날에 더 쉽게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쾌적하게 활발하게 대륙을 가로 질러 이동하면서 최선을 다했지만 결코 서두르지 않습니다.
규칙 책에 따르면 엔진이 강력하고 가속이 쉽고 두 사람에게 우아하며 (뒷좌석이 있든 없든) 몇 시간 동안 편안하고 수하물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더 빠른 형제들의 바람을 피우는 드라마보다는 우아함이나 미남에 기울어 지기도합니다.
그리고 신호등에서 차가 튀어 오르는 것을 막기 위해 견고한 쇼브가 필요한 McLaren GT의 브레이크 페달은 그 어느 것도 맞지 않습니다.
맥라렌은 그랜드 투어러 금형에 잘 맞지 않는 더 작은 MOD (Make-You-Go-Hhmmm) 비트를 빼앗아 갈 수 있었다. 그런 다음 한 단계 위로 올라가는 느낌이 들도록 브레이크 페달에 함께 추가하면 GT 작업에 대한 종합적인 안티 바디가 있습니다.
브레이크가 거래에 의한 금속, 결정에 의한 탄소-세라믹 인 것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하드 코어 McLaren 운전자를위한 하드 코어 McLaren과의 편안한 연결 역할을하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맥라렌의 말이다.
McLaren GT는 720S 구매자를 정복하기 위해 제작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개발 편의성 또는 엔지니어링 교리를 숨기고 있습니다.
맥라렌은 어떤 다른 그랜드 투어러 소유주들도 목표로 할 수 있었으며, 가장 길고 (4.7 미터) 자동차로 유쾌하고 쾌적한 스피드 테일의이면을 만든 적이 있습니까?
2 인용 레이아웃은 포르쉐 911 제품군이나 BMW 8 시리즈와 S- 클래스 쿠페 또는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큰 끝과 같이 가장 인기있는 장르 장난감 소유자의 은색으로의 접근을 제한합니다.
이 차들은 모두 뒷좌석의 5 분의 1 규모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뒷좌석에 편안하게 앉을 수 없더라도 토큰 뒷좌석은 스포츠 또는 컴퓨터 가방 또는 주말 수하물을 던지는 가장 쉬운 장소입니다.
이에 비해 McLaren GT는 카본 파이버 샤시 욕조에 의해 심각하게 제한되며, 욕조 뒷면의 상단은 720S 기증자에서 수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개의 작은 좌석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수하물의 긴 모양을 만들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맥라렌이 GT의 라이벌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애스턴 마틴이라는 말이 많이 뭉쳐 지지만 맥라렌조차도 GT 세계의 "협약에 도전한다"고 인정한다.
단점은 속도면에서 도전하고 능가하며 편안하게 바로 거기에 있다는 것입니다.핵심 부품
McLaren GT는 직선, 지점 간 또는 교차 국가에서 엄청나게 빠른 자동차이며, 거의 모든 단일 엔지니어링 다이어그램에서 기여합니다.
승객 실 뒤에 장착되고 수하물 공간 바로 아래에 장착되는 MonoCell II-T 모노코크와 3994cc 트윈 터보 V8의 두 가지 주요 부품으로 시작됩니다.
7500rpm에서 456kW의 출력을 제공하며 630Nm의 토크는 5500에서 6500rpm까지 탭핑이 가능하며 매우 빠른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통해 뒷바퀴를 통해 펌핑됩니다.
엔진은 GT의 핵심 장점 중 하나이지만 브레이크 페달과 같은 방식으로 핵심 투어링 약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효과를 위해 단맛이나 끔찍한 협박 또는 아프게 유혹하는 목재 변화를 잊고 테일 파이프에서 나오는 것을 가져옵니다.
컴포트 설정에서는 매우 조용하고 차분하지만 스포츠 또는 트랙으로 전환하면 배기 가스 (WLTP 등급이 270g / km 인 CO2가 많은 배기 가스)가 더 짧고 더 큰 출구 경로를 통해 전환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모드는 영감을주는 것보다는 감동적인 사운드보다는 (맥라렌의 감동적인 경로에 대한 엔지니어링 경로의 사실에 해당하는) 산업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며 약 3000rpm의 터보 휘슬로 인해 더욱 큰 노력으로 더 큰 노력을 기울입니다. 4500rpm에편의는 컴포트 모드의 더 부드러운 엔진 노트로 스포츠 모드의 놀랍도록 선명한 기어 변속 및 스로틀 제어를 선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스포츠 모드 배기는 장거리 운송에 비해 너무 크고 모노톤이지만 엔진에 대한 비판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이 전달되는 방식으로 많은 것을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w 앤 홀드 토크 곡선과 약간의 차이가있는 선형적인 성능 축적이 여전히 있으며, 5000rpm에 도달하면 완전히 다른 수준으로 올라갑니다. 그 외에도, 그것은 사나운 것입니다.
그것은 발사 제어 모드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ahem, 호텔 진입로와 같은 통제 된 조건 밖에서 사용하지 말 것을 경고 받았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후부가 연결되어 깨어날 것입니다. 3.2 초 안에 100km / h로가는 길에 트레버 chet의 끝이 re니다.
McLaren은 200km / h에 도달하는 데 5.8 초를 더 소비하며 326km / h까지 가속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힘들지 않지만 힘들게 들리지 않는 것은 GT에게는 핵심적인 어려움입니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소리가 나지 않지만 엔진은 스로틀에 반응하는 것보다 터치가 더 흐릿합니다.
그래도 가거나 추월하거나 구멍을 뚫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팝이 있습니다. 근육이 있습니다. 압도적 인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모든 청각 적 매력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aserati의 GranTurismo는 아마도 그것으로 그 대부분을 은퇴로 가져 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슬라이딩 클러치 변경에서 크랙 트랙 시프트로 문자를 쉽게 전환 할 수있는 변속기에 대한 그러한 소홀이 없습니다. 헤드 토스 나 서스펜션에 흔들림이 전혀 없습니다.
아름다운 알루미늄 변속 패들은 클래스의 터치를 추가합니다 (캐빈의 모든 보석 모양의 알루미늄 손잡이를 분리). 원하는 경우 휠의 같은 쪽에서 위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McLarens는 항상 잘 타지 만 GT는 다른 것입니다. 컴포트, 스포츠 및 트랙 모드와 함께 McLaren의 Proactive Damping Control을 데뷔했으며 주석에서 말하는 모든 것입니다. 센서를 사용하여 도로를 미리 읽고 각 댐퍼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예측합니다.
가끔 큰 사각형 모서리의 움푹 들어간 곳만 캐빈을 통해 날카로운 균열을 발생 시키지만 (탄소 욕조), 운전자가 알아야 할 입력 값에 불과한 것은 없습니다.
주름이나 기복이 생기고 도로 크라운을 경련으로 처리하고 모든 노면에서 모든 노면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가리킬 수 있으며 완벽하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다른 방향보다는 도로에 대한 조건을 지시하는 섀시이며, 탑승자들은 그 협상의 복잡성을 행복하게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것의 또 다른 열쇠는 오늘날 시장에서 최고의 스티어링 휠 중 하나를 갖춘 숭고한 스티어링 시스템입니다. 모양은 모든 상황과 손 크기의 범위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우리는 현재 상황에서 빠른 설문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프론트 타이어에서 즙이 많은 스티어링 휠로 피드백이 올라 오는 것입니다. GT 입력의 장거리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코를 부드럽게 움직이지만 긍정적으로 무게와 정확성 모두 초기 입력을 완벽하게 판단합니다.
그 외에도 더 강하고 날카 로울 수 있지만, 그립을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 얼마나 남았는지에 대해 항상 부드럽고 귀찮은 피드백이 있습니다.
그것은 즐거운 일이며, 당신이 그것에 지속적으로 접촉하기 때문에 더 기뻤습니다. 엔진의 끊임없는 소리를 거의 없애는 것만으로 충분하지만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탄소 통의 강성은 McLaren이 섀시의 비틀림이 아니라 도로의 노력을 다루기 위해 서스펜션 만 조정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이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맥라렌 GT의 무게는 1530kg에 불과합니다. 참고로 Bentley Continental GT의 무게는 2252kg이며 가격은 422,600 달러로 $ 400K McLaren GT 보다 높습니다 .다른 차량과 마찬가지로 GT의 객실에는 눈에 띄는 타격, 미스 및 철학적 단계 변화가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길고 길며 길고 얇고 얇고 얇은 유리로 덮인 엔진 바닥의 수하물 공간에서 McLaren GT가 아이스크림의 이상적인 택배를 제안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이 측면 장착 식 흡입구를 통해 유입되는 공기가 큰 이유는 수하물 공간의 아래쪽을 식히는 것입니다.
배기 온도는 약 500도이지만 냉각 흡입 공기가 200도까지 끌어 당기면 McLaren은 수하물 영역 밑면의 단열재가 40도를 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전체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길고 가장 어색한 모양의 420 리터 수하물 공간입니다. 맥라렌은 공간에 따라 미끄럼 방지, 자국 방지 소재로 된 맞춤형 수하물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McLaren 도우미가 수화물 구역의 뒤쪽에 놓은 표준 Rimowa 백은 리프트 백 유리의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150 리터 덩어리가 훨씬 낫습니다). 공간의 더 높은 부분의화물 그물 아래에 장착 된 간단한 컴퓨터 가방조차도 전체 후면을 차단합니다.
그러나 전방 시야는 탁월하며 빅맥의 정점에 도움을주는 편의성도 뛰어납니다.
인테리어는 고급 스러움을 흘리지 않고 깔끔하고 편안합니다. 단 한 번의 탄소 섬유도 보이지 않으며 새 좌석을위한 더 두꺼운 쿠션이 있습니다.
여기에없는 것, 적과 비교했을 때의 것보다 주목할 만하다. 능동적 인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자율적 인 비상 제동 및 폭스 바겐 폴로조차도 400K 스포츠카보다 더 큰 교통 체증 제안으로 바꾸는 기술은 없습니다.
견고한 지붕, 파노라마 유리 버전 또는 일렉트로 크로마 틱 틴팅 버전이 있지만 옵션에 관계없이 가볍고 통풍이 잘됩니다. 승객의 경우, 운전자가 바쁘게 지내야하더라도 인테리어가 빨리 불모가됩니다.
12 스피커 Bowers 및 Wilkins 오디오 시스템 (표준 시스템에는 스피커가 4 개만 있음) 옵션이 있으며 표준 요금 외에 파이오니어 및 Luxe 장비 팩이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에는 10 코어 프로세싱 유닛이 포함되어있어 가장 빠른 인포테인먼트 유닛 중 하나이며 놀랍도록 직관적이지만, 수직 7.0 인치 중앙 스크린은 12.3- 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더 예쁘다.
당신은 그것을 사겠습니까?
약간 혼란 스러워요. McLaren GT가 컴포트 모드에서 실행 중이고 굽힘이 완만하게 구부러지면 McLaren 세계에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말도 안되는 중간 속도를 낼 수 있으며 극적이나 급박 한 흔적도없이 전달합니다. 그것은 깨진 땅에서 턱없이 떨어지고 편안하며 울퉁불퉁 한 정점 위로 흘러 나옵니다.
그리고 그것은 기어 박스가 별처럼 반짝이는 저속의 도시 (필요한 브레이크 페달 페달 제외)에서 멋진 일입니다.
그러나 McLaren GT는 여기에서 틈새 시장 내 틈새 시장을 향해 매우 명확하게 구축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흑백 용어로는 다른 곳과 경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Aston Martin 저장).
물론, 수하물 공간의 모양은 골프 클럽과 스키를 수용 할 수 있지만, 여행 가방 인 I dunno와 같은 일반적인 그랜드 투어링 물건과는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정말 그렇습니다. 2 인용 카본 욕조의 한계를 감안할 때 그것은 그 자체로 성취의 무언가입니다.
그러나 브레이크 페달의 견고 함이 약간 부드러워지고 일부 음악이 엔진 노트에 추가되고 일부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있어 이상한 수화물 공간을 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