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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터 모델은 주목할 만르벤 도르프에있는 원래 스위스 군용 비행장. 제로하리 또는 리모와 가방과 같은 실버 스틸 창고 안에 우리가 시승 아우디 Q2가 죽 놓여 있었다. 벽에는 팝적인 그래피티가 그려져 있고, 잘 보면 그것은 "Audi Q2 '의 차명였다.
조속히 자동차 탑승하면 눈앞에는 거대한 스크린이. 얼마 영상 프리젠 테이션이 시작되고, FM 튜너에서 그 이미지와 함께 연설을 각국의 언어로 다가 왔습니다. 클럽 뮤직까지는 가지 않지만, 경쾌하고 하이 비트의 설치와 함께 이번 체크 포인트가 말해 스마트 프레젠테이션이 끝난다. 동시에 창고의 문이 열리고 눈부신 빛이 삽입왔다.Q2는 아우디가 새롭게 제안하는 스타일리쉬 SUV. 생산은 그 본거지 인 잉골 슈타 트에서 열린 "A3"과 같은 라인에서 조립된다. 그 구조는 A3 또는 "TT"고 공용화 된 MQB 플랫폼을 사용하여 서 위치 적으로는 같은 SUV 인 Q3가 가족 단위 목표 인 반면, Q2는 더 젊은 층을 노린다.엔진은 TFSI / TDI 함께 3 가지 종류가 있으며, 이번 시승 한 것은 「2.0 TDI 콰트로 스포츠 '와'1.4 TFSI COD 스포츠」, 그리고 「1.0 TFSI 디자인」의 3 개. 이것을 하루에 교대로 갈아했지만, 이번에는 최초로 일본 도입 예정되는 1.0 TFSI를 중심으로 노출을 전하고자한다.하지만 실제로 필자가 이치 헤아려하는 것도 1.0 TFSI 이다. 'A1'에도 탑재되는 1 리터 터보 (116ps)은 3 기통이면서도 돌 자마자 아우디 다움을 느끼게하는 매우 기분 엔진이기 때문이다. 거리에서 낮은 회전 영역을 많이 사용하는 장면에서는 터보 과급이 빠르게 소요하고 그것이 인상하지 않고 충분한 토크를 이끌어 준다.흘려 좋고 구부러진 좋고이번 고속 주행은 130km / h가 최대 였지만, Q2는 이것도 확실 해냈다. 배기 매니 폴드가 짧은 터보 따라서 배기 간섭을 다소 허용하면서도 고회전 해짐에 따라 "부ン!"라고 음색이 모인 사운드는 정밀 기계를 돌리고있는 실감 넘치는있어 소 배기량 엔진하면서 전혀 부실을 느끼게하지 않는다. 레부리밋토의 6250rpm까지 급증하지 않고 제대로 방향 썬다이 "피가 다니지 않는 로보타이즈 느낌"이야말로 아우디의 개성이다.아쉬운 것은 시승차가 6MT이었다. 그 터치와 싱크로 나이저의 힘은 훌륭한 것이지만, 소 배기량 1 리터 터보를 돌리는에는 어설픈 기어비가 맞지 않았다. 특히 와인의 가파른 오르막에서는 2 단 상승에 토크가 없음을 느꼈다. 이것은 완전히 고속 순항 주체 유럽 용 기어비이다.하지만 일본 사양은 기어가 하나 많은 건식 7 단 S 트로닉이 준비되는 것이니 필자는별로 걱정하지 않았다. 다운 사이징이 주류 현대 자동차의 동력 성능은 변속기의 협조성이나 응답, 기어비가 크게 영향을 준다. 반대로 말하면, 7 단 S 트로닉 빼고 그냥 기분 좋은 주행을 할 수 있었 으니까, 빨리 일본 사양에 타고 싶어요! 생각했다.215 / 55R17와 에어 볼륨이 듬뿍 잡은 날씬한 타이어를 입고있는 것도 좋았다. 앞 좌석에 타고 싯 카리하고 스티어링을 자르면 싯와 자동차가 반응 해 준다. Q2는 전차에 미소 타각 (だかく)는 기어비가 발생하지만 돌진 퀵된다 "진보 스티어링 '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는 것 같지만, 그것은 わざとらし을 느끼게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핸들링이었다."1.4"은 "젊음"가 있다면 ......서스펜션의 댐핑도 매우 평범하고 승차감이 좋다. 다만 뒷좌석은 탑승자의 시선을 보장하기 위해 하나 좌면이 높고, 가죽 시트도 신차이기 때문에 "스프링 감"이 강했다. 일단 SUV 그래서 짐을 가득하고 4 명이 승차하지 않으면 최종 판단은 할 수 없지만, 아기와 함께 엄마가 뒤에 타는 경우는 위시 본 리어 서스펜션의 Q3의 손이 올라갈 것이다. 덧붙여서 Q2의 FF 모델은 리아 사스가 토션 빔 식이지만 콰트로 모델은 4 링크 식. 디젤 터보 4WD를 시도했지만, 트랙션 성능의 우열은 온로드에서 경험할 수 없었다. 참고로 가솔린 모델은 2.0 TFSI 가 콰트로된다.참고로 아직 그 동향이 불명확 한 1.4 TFSI 도 적고 싶다. 이유는이 1.4을 시도하여 Q2의 시작 위치가보다 명확하게되었다고 필자는 느낌 때문이다.솔직히 1.4 TFSI (FF)의 주행은 좋았어요. 150ps 고출력 된 것을 근거 타이어는 18 인치이며, 서스펜션의 강성 압도적으로 높다. 비탓와 노면에 달라 붙는 님은 아우디 특유의 것으로, 새롭게 개발 된 7 단 S 트로닉 기어비도 발군. 이에 탄 순간 "아, 1 리터 아니야 ......"적인 생각이 머리를 스친다하지만, 차분히 탈 조림, 아무래도 위화감이 생기고 것이다.옥타곤 (팔각형)의 싱글 프레임을 중심으로 사이드 공기 흡입구에 폴리곤 (다각형) 모티브를 곁들이고, 캐릭터 라인을 펜더 아치에서 대담 끄고 리어 도어의 손잡이 부분은 펜타곤의 보도를 배치 한 Q2. 그 목적은 사용자의 회춘에 전신을 바라 보는 정도로 그 의도가 강하게 전해져 온다.
그러나 1.4 TFSI 의 승차감은 묵직한 가시리하고 있으며, 또한 그 블랙 기조에 가죽 트리밍 된 인테리어와 고급 모델과 동일한 직경의 펀칭 가죽 스티어링 휠, 스포티 한 세미 버킷 시트를 볼 익혀 조금도 발랄 없다 이다.MINI의 라이벌로 충분히대해 1.0 TFSI 는 승차감에서하고 경쾌하고 신선한. 터널에 들어가면 블루에 빛나는 (10 색을 선택할 수 있다는) 옵션의 "LED 조명 포장"유행 지나서 생각했지만, 클럽 문화에 즐긴 젊은이라면 쉽게 친숙해지는 수도있는 것이다.
USB 포트에 iPhone을 연결하여 음악을 연주 아우디 커넥트에서 인터넷 검색을하여 미터 나세르 확산 가상 조종석의 나비를 보면서 친구 4 명으로 목적지를 목표로한다. 젊기 때문에 토션 빔의 승차감 따위 멀쩡하다 구이다.그런 방법을 사용자 이야말로 아우디의 대상이며 동시에 아우디가 몰래 목표 "회춘"도 있다고 생각한다.
아우디 자신은 "이 클래스의 SUV가 없기 때문에 Q2에 라이벌은 없다"고 강경 한 말을했지만, 경쟁사는 가고 MINI 것이다. 그리고 Q2는 그것에 충분히 대항 할 수있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했다.그래서 고급 지향의 1.4 TFSI 는 회춘 싶은 아저씨, 혹은 자신이 젊다 고 생각하고있는 아저씨가 타면 좋다. 그런 의미에서 주문을 매긴다면, Q2의 인테리어는 좀 더 간단한 쿨이 필요하다고도 생각했다. 물론 A3와 많이 공유함으로써 비용을 억제 할 수있는 것은 알지만, MINI 토글 스위치와 센터 미터를 이길 재간이 있어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이제와서하면서 아우디는 바보가 붙을 정도로 성실한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은 회춘을 목표로 열심히 내놓은 대답이 Q2이다. 마지막은 센스에서 "가버려!"경쟁사 들과는 달리, 끝까지 악 김을 허락하지 않는 그 어색함도 필자는 좋아한다. 가격도 의욕적으로, A3와 동등한 300 만엔 전후를 노리는 차라리 일본에서는 어떤 사츄레토 한 느낌의 MINI 대해 Q2가 카운터 차량이되어 줄 것을 바란다.
아무튼 ...... 멋진 SUV를 타고 애송이를 보는 것은 분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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