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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118d 스타일 알아보기

sok005 2019. 9. 20. 15:05

가격에 틈 BMW의 진심BMW 1 시리즈에 클린 디젤이 더 해졌다. 1 디젤 모델은 유럽 시장은 물론 2004 년의 초대 등장시부터 있었지만 일본에 도입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지금까지 BMW 재팬의 클린 디젤 전략은 모든 성공을 거두고있다. MINI에서도 호평을 받고있다. BMW 브랜드로는 후발되었다고는해도, '폭스 바겐 골프'에 앞서 유럽 C 세그먼트의 클린 디젤 일본 제 1 탄이되는이 118d이다.
수직으로 장착 된 후륜을 구동하는 엔진은 차세대 모듈러 유닛의 2 리터 4 기통 터보 디젤. "MINI 클럽 맨 '의'쿠퍼 D"에 채용되는 150ps의 수평 유닛과 기본적으로 동일한 것이다.등급은 「스타일」 「스포츠」 「M 스포츠」의 3 개로, 스타일과 스포츠가 365 만엔. M 스포츠가 385 만엔. 가솔린 모델과 비교하면 1.5 리터 3 기통의 '118i'계보다는 조금 높지만, 1.6 리터 4 기통의 '120i'시리즈보다는 싸다. 1 시리즈에서도 클린 디젤을 진심으로 팔려고하는 가격에 보인다.
이번 시승 한 스타일. 가장 일반적인 118d하지만 예에 따라 옵션 품목 인 포트폴리오 인 의미도있다 홍보 차에는 100 만엔 가까운 옵션이 실려 있었다.활발하고 상쾌한BMW는 클린 디젤이 조용하고 부드러운 것은 반복 것도 없지만, 118d의 2 리터 단위는 지금까지 시도 된 4 기통 이하의 BMW / MINI 디젤의 어떤 것보다 조용하고 매끄럽게되어있는 인상을 받았다 .또한, 118d 탁월한 미덕은 아마 타운 속도 영역의 활동과 그것이 가져 오는 상쾌함이다. 모퉁이 후 상승이나 정체의 호송에 무심코 속도를 회복 할 때나 평소의 가속이 강력하다. 스타트 대시의 민첩함은 1.5t 가까운 차량 무게를 느끼게하지 않는다. 모두 디젤 특유의 강력한 저속 토크 덕분이다. 함부로 높은 기어에 올리지 않는 영리 8 단 AT도 "평소의 속도"에 기여하고있다. 아이들링 스톱 / 스타트 동작은 그 존재를 의식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게이다.친숙한 드라이브 모드는 에코뿌로,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의 4 종류. 주행의 캐릭터를 가장 에코 가까이하는 에코뿌로 모드이고, 가솔린의 BMW는 캇타る을 기억할도 남아 있지만,이 자동차는 에코뿌로에 틀어도 전혀 痛痒을 느끼지 않았다.그러나 그것은으로해도, 충분히 액셀을 밟지 않아도 질주하는이 응답 좋은 것은 왜 일까, 생각,思い当たっ했다. 지금까지 다양한 디젤 자동차를 탔는데, 이렇게 프로펠러 샤프트 짧은 FR 디젤에 탔다 수없는 것이다.
프로펠러 샤프트의 길이가 구동 응답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모르겠지만 짧은 쪽이 "제조 직매"느낌은한다. 자동차는 이런 심리적 성능도 중요하다. FR 그래서 엔진의 토크가 스티어링에 반동을 끼치 지 않는다. 118d의 주행의 싱그러움에 그것도 효과가있다. 즉, 소형 FR의 1 시리즈 이기에 맛볼 수있는 디젤의 장점이있는 것이다.팬이있는 디젤100km / h시의 엔진 회전 수는 1400rpm. 낮은 부하 주행시 악셀을 되 돌리면 에코뿌로 모드에서 750rpm의 공회전에 맞추고 코스 팅한다. 고속도로에서 118d 편안한 컴팩트 크루저이다.다리 주변은 BMW로는 소프트웨어이다. 16 인치 브리지 스톤 트랜잭션도 런 플랫의 경도를 느끼게하지 않는다. 틀림없이 런 플랫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직물 시트도 부드러운 눈에 20 만엔 높은 M 스포츠와는 차별화되어있다.
차량 검사증의 전후 축 무게는 760 / 720kg. 수직 구동 장치를 가능한 한 오두막으로 밀어 배터리를 트렁크에 쌓는 등 한 결과 이븐의 전후 중량 배분이라는 전통적인 개념은 118d에도律義지켜지고있다.이날 와인딩로드는 웨트. 코너에서 열심히하면 꼬리가 滑り出す, 곧 스핀 컨트롤이 효과가 자연스럽게 안정을 되찾아 준다. 전체 잠금까지 2.2 회전의 가변 스포츠 스티어링 (6 만 5000 엔)은 비교적 가볍고 빠른에서 코의 경쾌한 느낌에 효과가있을 것 같다.루루루루루라는 희미한 허밍을 세울 2 리터 엔진은 스로틀에서도 5000rpm 앞에서 시프트 업하기 때문에 엔진을 "돌리는 재미"는 얇다. 성장을 즐기는데 역시 가솔린구나라고 느끼는 점은 118d도 예외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장 팬 투 드라이브 디젤 차량 한대임을 분명히이다.언제 FR을 지킬 수 있는지약 320km를 주행 만땅 법으로 채취 한 연비는 13.6km / 리터였다. 자동차 연비 측정기의 수치 (15.0km / 리터)과는 조금 차이가 열려 버렸지 만, 무연 프리미엄보다 약 30 % 저렴하다는 경유의 장점은 안정되어있다.시승차의 시트는 흑백의 투톤. 대시 보드와 센터 패널에는 백자 같은 가식 플레이트가 배치되어 인테리어가 범고래 같다. BMW도 이런 연출을 할 수있게했는지 감탄했다.
하지만 1 시리즈를 탈 때마다이 BMW는 나이스 포장구나 싶다. 대형 제품군은 작을지도 모르지만, 그쪽의 요구는 많은 FF 컴팩트에 맡기고 그 대신 스포티 함을 추구했다. 2 대째 현행 모델의魚顔는 개인적으로 조금 미묘하지만, 초대부터 변함없는 롱 노즈, 로루후 2 박스 바디는 소형 FR의 매력을 체현 한 좋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왠지 모르는하지만 FF는 어머니 같고된다. 그것이 1에는 없다.1 시리즈의 노치 백 2 도어 쿠페로 시작하는 2 시리즈는 2014 년 '액티브 투어러'를 시작으로 하이트의 지붕의 5 도어 왜건 모델이 파생 그것은 FF로 일본에도 이미 클린 디젤이 도입 되어있다. 현재 1 시리즈도 이미 6 년째. BMW는 최소 컴팩트가 과연 언제 FR 레이아웃을 지킬 것인가.
그렇게 생각하면 뒤늦게 온 1 디젤은 보물 디젤이 될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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