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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에는 거의 똑같이 보이지만 큰 변화가 있습니다. 가격은 인상적이지만 모든 자동차에는 5 + 2 패밀리 캐빈이 있으며 처음에는 가벼운 48 볼트 하이브리드 킥으로 구매자의 취향에 맞게 정렬됩니다.

잠깐 동안, 다시 태어난 랜드 로버 디펜더를 잊어 버리자 .

완전히 새로 워진 Landie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Frankfurt Motor Show)가 발표 된 후 헤드 라인을 is 고 있지만 호주에 먼저 도착하여 가족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칠 디스커버리 스포츠입니다.


2020 년 모델의 변화는 완전히 새로 워진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에 해당하며 올해 초에 착륙 한 대규모 업데이트 된 Evoque와 비슷한 사고를 반영한 ​​총 3500 개의 새로운 부품이 있습니다. 이를 중간 수명 갱신이라고하지만 새로운 모델에 더 가깝습니다.

청키 한 코에서 더 조용한 캐빈, 심지어 중앙 콘솔의 카펫까지 모양과 느낌이 어디에서나 변경됩니다.

모든 2020 대의 차량은 5 + 2 7 인승이며 파워 트레인 조합 중 하나를 제외한 하이브리드 패키지가 있습니다.재규어 랜드 로버 오스트레일리아는 모델 컬링 정책을 계속 유지하면서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가솔린 구동 S의 경우 60,500 달러에서 R-Dynamic Polishing을 사용하는 디젤 엔진 HSE의 경우 82,900 달러로 10 가지 선택으로 축소했습니다. 문맥 상, 장비가 부족한 모델의 가격은 2000 달러로 업그레이드 된 3 열 좌석없이 56,595 달러에서 79,600 달러로 상승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중간주기 새로 고침이 아닙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수석 제품 엔지니어 인 Paul Cleaver는 스페인의 프리뷰 드라이브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간단한 설명은 새로운 전기 기술을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아키텍처를 매우 광범위하게 변경하여이 차량의 모든 단일 속성을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모든 것이 교체되거나 업데이트되었습니다.”바디 직업
최신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그렇게 다르게 보이지 않습니다. 예. 더 많은 슬롯과 슬래시로 코가 더욱 공격적이며 뒷면에 새로운 그래픽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양은 거의 동일하며 랜드 로버는 문과 지붕을 포함하여 많은 캐리 오버 패널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전조등은 주행 등에 새로운 주간 시그니처를 적용한 새로운 제품이며, 더 큰 입과 새로운 아웃 보드 인렛은 눈을 속여 차를 더욱 스포티하게 보이도록합니다.

그러나 더 깊이 파고 들면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C-SUV 아키텍처라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레인지 로버에서 흘러 내리고 이미 업데이트 된 Evoque의 기반이되었습니다.

강도가 10 % 향상되어 강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지원 아키텍처로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토대입니다”라고 Cleaver는 말합니다.엔진 업데이트
48 볼트 하이브리드 패키지는 특히 무거운 짐을 많이들 수있는 중형 SUV의 효율을 높이기위한 중요한 움직임이지만, 엔진을 정지 한 상태에서 17km / h의 낮은 속도에서 주행 할 수있는 기능도 포함합니다. .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좌석 아래에 장착 된 8.0kWh 배터리 주위에 구축되어 저속에서 전력을 공급하고 전력 공급의 모든 구멍을 더 높은 회전 속도로 채울 수 있습니다.

재 작업을 위해 2.0 리터 터보 차저 디젤 3 개와 2.0 리터 터보 차저 가솔린 엔진 2 개가 있습니다.

기본 D150 디젤 구동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통전이 빠졌지 만 110kW 및 350Nm을 제공합니다.이 수치는 D180에서 132kW / 430Nm, D240에서 177kW / 500Nm으로 향상됩니다.가솔린 버전의 경우 P200은 147kW / 320Nm이며 P250은 184kW / 365Nm으로 점프합니다. 모델 코드가 마력 수치를 반영한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숫자가 혼란 스럽습니다.

디젤은 모두 7.0L / 100km보다 연비가 좋으며, Luxury Car Tax의 할인 요금을 유치하는 데 결정적이며, 두 가솔린 엔진 모두 8.1L / 100km로 평가되었습니다.

ZF 9 단 자동이지만 비틀림이있는 영구적 인 전 륜구동이 있습니다. 최신 파워 트레인 패키지는 드라이브 라인이 전 륜구동에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며 필요할 때만 뒷바퀴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트레일러와의 후진을 돕기 위해 전면에서 클로즈업에서 후면으로의 이중 시야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풍경을 볼 수있는 불가피한 소프트웨어 및 카메라 개선 기능을 통해 오프로드 친구를 더욱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요즘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운전자는 지형 반응 시스템이 일반 운전자에게 도전 할 수있는 등반 및 하강을 모두 처리 할 때만 조종해야합니다.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가족 중심은 5 + 2 캐빈 레이아웃에 반영되어 있으며 현재 호주에서 판매되는 모든 자동차의 표준입니다. 5 인승을 주문할 수는 있지만 JLR에서는 아무도 그것을 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나가는 모델은 기내에서 약간 수행되지 않았으며 신규 이민자는 이제 레인지 로버와 더 비슷합니다.

기내에는 눈에 보이는 플라스틱이 없으며 중앙 콘솔의 바닥에 가죽과 카펫이 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줄에는 더 나은 통풍과 더 많은 USB 소켓이 있지만, 전 세계를 지배하는 USB-C 플러그는 아직 징후가 없습니다.

“우리는 정말 새로운 인테리어로 도시에 갔다. 우리는 내부 재료를 맨 위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랜드 로버의 수석 디자이너 인 마틴 버퍼 리 (Martin Buffery)는 말합니다.

“자동차 내부의 모든 부분이 재 설계되었습니다. 더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을위한 많은 장난감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숨겨진 3 열 좌석입니다.”

앞 좌석은 새롭고 개선되었으며 Evoque와 동일한 12 인치 디지털 기기 디스플레이와 10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지형 반응을 포함한 사소한 설정은 이제 터치 패드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JLR 서명이 된 로터리 기어 셀렉터는 구식 변속 레버를 선호합니다.

세 가지 트림 등급은 이제 S, SE 및 HSE이며, 모두 자동 안전 제동 및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을 제공하는 드라이브 팩뿐만 아니라 호주 용 R-Dynamic 트림 팩과 함께 제공됩니다. 무선 충전,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및 4G 무선 핫스팟 생성 기능이 있습니다.새로운 플랫폼은 도로 소음 감소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역학을 약간 개선합니다.

바르셀로나 이외의 랜드 로버에서 선택한 도로와 같이 낯선 도로에서는 항상 정확하기가 어렵지만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멋지게 앉고 가속기, 스티어링 및 브레이크에 잘 반응합니다.

드라이브에는 P250과 D240의 두 가지 모델 만 있었으며, S 사양에서는 명목상이지만 모든 카메라와 여러 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D240에서 시작하여 매우 부드러운 스페인 도로에서 자동차는 적합하고 편안합니다. 터보 차저에 이르기까지 짧은 지연이 있지만 언덕과 추월에는 많은 토크가 있습니다.Land Rover가 전 륜구동을 얼마나 잘 수행하는지 입증하는 길고 힘든 오프로드 코스가 있습니다. 이 코스의 유일한 도전은 자동차가 센서와 컴퓨팅 파워를 사용하여 모든 장애물을 기어 다닐 수 있고 하강에 대해 역으로 같은 일을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바퀴에 용기가 있습니다.

내리막 길에서 부드럽게 내리는 것과 같은 눈에 띄는 조정이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재미는 모든 카메라 뷰를 순환하고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지형을 정복하는 방식에 놀랍니다.

점심 식사 후 휘발유 파워 팩으로 바꾸고 나면 오프로드 달리기와 비슷한 수준의 운전 편의성이 있습니다. 내가 최근에 운전 한 것은이 가족 탈출 마차에 도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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